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초밥이 생각날땐 언제든 맛 볼수 있는 24시 무휴 "박용석스시"

긍정적 마인드 2020. 11. 7. 10:00
반응형

 

입 꽉차게 초밥을 먹고싶다면?
24시간 상관없이 초밥이 먹고 싶다면?
가성비 좋은 초밥이 먹고 싶다면?
바로 여기 박용석스시를 추천한다(>_<)ㅋㅋ

 

 

 

[1]식당위치

  마포역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박용성 스시는 9개의 체인점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집 주위에 어디가 가까운지 확인하고 방문 하시길^^
본점은 홍대점인듯 하다.
건물 우측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는 30분간만 무료이다.

박용석 스시 6호점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박용석 스시의 위치는 아래의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다. 1층에 있는 식당이 아니라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
24시간 연중 무휴라 저녁에 이 앞을 지나간다면 혼자서 환하게 빛을 내고 있는 것으로 여기에 초밥집이 있는건 모를 수가 없다(>_<)ㅋ

2층에 위치

 

 LG U + 우측으로 돌아가면 건물의 입구를 확인 할 수 있다. 2층이라 계단으로 가도, 엘레베이터를 이용해도, 자율적으로 올라가시길~

엘레베이터

 
평일 점심에 오면 평일 런치 메뉴가 만천원이다.
진짜 평일 런치는 가성비가 최고이당 ㅎㅎ
저런 초밥을 만천원에 먹을 수 있다니!!ㅋㅋ
라고 할 것이다 ㅎㅎ
런치 세트메뉴 때문에 점심에 가장 사람이 붐빈다.
참고로 주말, 공휴일은 안됀다 ㅎㅎ
주말에 가면 꼭 런치 세트 왜 안돼냐고 물어보믄 고객들이 꼭 있을정도이다 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계란 초밥을 좋아해서 계란 초밥을 포함, 메뉴판에 마음대로 주문하고 남편은 특 모듬 초밥을 주문하였다. 보통 세트메뉴를 시켜야 우동과 튀김을 주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다(>_<)ㅋㅋ

세트메뉴

 

 

 

 사진을 좀 멀리 찍어서 그렇지만 실제로 보면 회가 정말 길다 ㅋㅋ 20센치는 될듯!
특 모듬 초밥은 19,000원이다.

특 모듬초밥 + 내맘대로 익힌초밥

 

 

 

 세트 메뉴를 시키면 보통 12피스가 나오는데
여자 혼자 먹기엔 10피스가 적당하다! 참고^^

큼직 큼직 초밥

 

 

 간장새우^-^ 가성비있다.
고급진 맛인데~ 가격이 저렴하당^-^

넘나 맛있는 간장새우

 

 

 

  계란 초밥 이후로 두번 째로 조아하는 소고기 초밥
소고기가 큼직큼직한게 넘나 맘에 든다.

내가 조아하는 소고기 초밥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소고기반 연어반이다.
소고기가 큼직큼직하고 연어도 넘나 크고 맛있다.

 참고로 이 메뉴는 19,000원 ㅋ

시그니쳐 소고기반 연어반

 작년보다 메뉴들이 다 천원씩 오르긴 했지만
여전히 가성비가 좋다.

포장을 하면 초밥 봉투에 담아준다.
지난번에까지만 해도 평일 런치에 11,000원짜리
기본 초밥과 익힌 초밥을 포장해줫었는데
오늘 가니 11,000원은 포장이 안돼고 13,000원 특 초밥만 포장이 된다고 한다. 뭐 그래도 평일런치가 워낙 저렴하니 룰루 랄라 집으로 갔다.

포장 봉투


흠... 근데 집에 와서 확인해 보니특 익힌초밥인지는 모르겠다는... ㅋ 그냥 익힌 초밥세트인데?? 왠지 포장비 받은 기분... (ㅜㅡㅜ) 그래도 머... 맛있었다 ㅋ
다음엔 그냥 포장하지 말고 매장에서 먹어야겟다는 ㅋㅋ


다른 지점은 가본적은 없는데~ 마포점은 강추한다. ^-^
여기는 나의 ★(1스타)"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