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칠리크랩 맛집 "점보씨푸드"

긍정적 마인드 2020. 11. 9. 10:00
반응형

 

 

특별한 날 가면 좋은 점보 씨푸드♥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맛있는♥
또또 가고 싶은 칠리크랩 맛집 점보씨푸드


[1] 식당위치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 차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위치는 도곡역 과 매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위트 프라자 지하 1층에 있다. 지하엔 롯데프리미엄 마켓도 함께 있으니 식사하고 장보는 것도 추천^-^

점보씨푸드 위치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점보푸드는 싱가폴에 있는 식당 체인점이라고 한다. 국매 1호점인 점보씨푸드는 그래서 식당 입구 인테리어가 싱가폴의 상징인 사자인어상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뒤에는 살아있는 크랩이 수조속에 있다 ㅎㅎ
분수때문인지 물에 미끄러지지 말라고 주의하는 판도 있다.

점보 씨푸드 실내

 

 

 자~ 칠리크랩을 먹어보잣 ㅎㅎ
먼저 앞치마를 입고 주문을 해보잣 ㅎㅎ

홍이 앞치마

 

 

 오늘의 주인공은 칠리크랩이니 칠리크랩을 시키고 함께 먹을 볶음밥과 새우탕을 주문하였다. 칠리크랩은 100g당 가격으로 주문이 되는데 보통 한마리에 10만원 정도라고한다. 싯가로 하는데 요즘엔ㅍ할인행사로 100g당 18,000원짜리도 있는 걸 보았다. 참고^^

내 앞치마

 

 

 

 처음엔 에개~ 게한마리에 요리가격이 10만원이나해?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먹어보니 맛있었다. ㅋㅋ
진짜 가격만 조금 낮았어도 정말 자주 올꺼 같은데 라는 생각이 절로드는 ㅋㅋ 하하 ㅋㅋ 특별한 날이나 넘나 생각나는 날엔 꼭 와야겟다 ㅋ

칠리크랩

 

 

 새우탕은 그냥 쏘쏘 ㅎㅎ

 칠리크랩이 워낙 맛있어서 ㅋㅋ

새우탕면

 

 

 볶음밥은 꼭 시켜야 한다 !
칠리크랩 소스와 같이 비벼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 궁합♥

계란 볶음밥

 

 

 게는 뭐니뭐니해도 게 전용 포크지~
사실 다 손으로 띁어 먹었다 ㅎㅎ
포크는 사용할 새가 없이 손으로 쪽쪽 먹었다 ㅋㅋ

포크로 먹기

 

 식사를 다하고 나가는 길에 한 벽면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놓았다.
꽃개 인형을 착용하고 사진 찍으면서
오랜만에 정말 많이 웃었던거 같다 ㅎㅎ

꽃게 홍이

 

 

 맛부터 좋은 기억이 새록 새록한 점보씨푸드는

 나의 ★★(2스타) : 요리를 맛보기 위해 멀리 찾아갈만한 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