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원기회복 장어구이집 "함루"

긍정적 마인드 2020. 11. 10. 10:45
반응형

 

 

 

 

항상 이 가게 앞을 지나면서 깔끔한 외관에 무엇을 파는 가게 일까 궁금했었는데 바로 장어구이 덮밥집!
일본 여행시 뻬먹지 않고 항상 들리는 가게가 바로 장어구이덮밥 집이다. ^^ 여기는 어떤 맛일까??

오랜만에 떨어진 나의 원기를 회복 시켜주기위해 장어구이덮밥을 찾았다(>_<)

 

 

 

[1] 식당위치

 식당의 위치는 역시나 공덕역 근처 ㅎㅎ
동네라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맛집들을 탐색하는데 오늘은 함루로 정했다!

 여기는 공덕역하고 가까우며, 공덕 더샾 아파트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공덕 함루 위치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일본 가정식을 판매 할 것같은 외관
함루는 역시 체인점이였다. 공덕에 하나, 여의도에 하나 이렇게 2군데가 있다. 내가 방문한 곳은 공덕지점!

 

함루 입구

 

 

 

 

 

 나고야 장어구이는 역시 가격대가 있다.
장어구이덮밥집은 장어의 마릿수로 가격이 결정 된다. 일본에 비해 비싼 편은 아니지만 (일본에 장어구이덮밥 전문점 가면 한마리에 4~5만원은 기본, 반찬도 없이 소박하다)
반마리에 23,000원
한마리에 37,000원
한마리 반에 46,000원이다.
그래도 한국은 반찬은 잘 세팅되어 나오니 일본에 비해 조금은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메뉴판

 

 

 

 함루의 특징 중 하나는 그릇이 이쁘다는 거다.

 역시^^ 박지분청사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허상욱 작가의 작품이라고 한다.
맛있게 먹는 법이 소개 되어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다시물에 말아서 먹는 것을 선호 한다.

 

맛있게 먹는 법

 

 

 

 

 메뉴가 나왔다. 역시 여기는 그릇이 일을 다했다.
메뉴가 아기자기 한 그릇에 담기어 이쁘다.

 

히츠마부시

 

 

 

 

 소박한 반찬들도 맛있고 후식으로 준 청포도 젤리도 맛있다. 무었보다 장어구이에 다시물 을 비벼먹는게 맛있었다. 여자 혼자 먹기에 한마리면 충분한듯^^
다이어트를 한다면 반마리 주문하는 것을 추천!

 

뚜껑을 열자^_^

 

 

 

장어 양이 조금만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
함루는 나의 ★☆(1.5스타)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