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공덕에 찾을 수 있는 맛있는 화덕피자 "앨리스 리틀 이태리"

긍정적 마인드 2020. 11. 18. 22:34
반응형

 

 

 

 

 

오늘은 화덕피자가 너무나 먹고 싶은 날 이였다!
집 근처에 화덕피자 맛집이 어디 있을까 폭풍 검색을 한 결과 ~ "오! 바로 여기닷" 하고 단번에 눈길이 가는 가게가 있었다. 오늘은 점심은 여기닷!하며 바로 길을 나섯다!



 [1] 식당위치
식당위치는 공덕역 1번 출구 파크자이 주상복합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파크자이 주상복합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하고 있어서 눈으로 구경하는 것도 재미 있다!

 

 

엘리스리틀이태리 공덕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지도를 보고 찾아갓는데 의외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어서 단번에 찾을수는 없었지만 ~
예상대로 아기자기한 입구에 이쁜 가게였다 .

 

 

가게 앞에서 한컷!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입구에 피아노가 있고 안쪽에는 화덕이 보인다(>_<)ㅋㅋ 맛있겟다!!화덕만 보아도 설레는~
테이블 갯수는 얼마 되지 않지만, 너무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이다. 작아도 있을건 다 있는 따뜻한 분위기의 실내인테리어이다.  

 

 

 

 




메뉴판은 1장으로 아주 단조롭다.
파스타, 피자의 이름이 있는 것이아니라 들어있는 재료들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있다. 그래서 처음에는 어떤게 루꼴라 피자이고 어떤게 마르게리따 피자인지 헷갈리지만, 자주 방문하다 보면 오히려 화덕피자에 내가 원하는 토핑이 무엇인지만 고르면 되기 때문에 더 편리하다.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바로 데이블에 세팅 되어 있는 포크와 수저이다. 애피타이저는 바깥부터 숟가락을 사용하면 되고 포크와 스푼은 스파게티. 그리고 칼은 피자. 정갈하게 세팅이 되어 있다.

 

자리 세팅

 

 

 

 에피타이져로 호박죽이 나왔다. 40미리가 안되게 소량이지만 짬쪼롬한게 입맛을 확 올려주는게 정말 에피타이져 다웠다. 조금 더 먹고 싶었지만 입맛을 돋구는 일은 모두 해냈기 때문에 참기로 하였다(>_<)ㅋㅋ

 

에피타이져 호박죽

 

 

 

 식전빵이 나왔다. 화덕에서 구운 빵♥
위에 올라간 치즈와 그리고 찍어 먹을 수 있는 매콤한 올리브 오일! 입맛 돋구는데 제격이였다 . 진심으로 더 먹고 싶었는데 더 맛있게 화덕 피자를 먹기위해서 참기로 한다.

 

화덕빵

 


가게가 작지만 깨끗한 오픈주방에 믿음이 간다^^
마스크를 쓰시고 열심히 만드시는 주방장님 ㅋㅋ 힘내세요!!맛있게 만들어주세요 ㅎㅎ

 

열심히 우리 음식을 만드는 주방장님 ㅋ

 


짜잔~♥
우리는 나폴리피자 2번능 주문 하였다. 루꼴라와 치즈가 듬뿍 올라간 화덕피자.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좀 더 크다. 따끈따끈할때 먹으면 너무나 맛있고 식어도 맛있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맛있는 화덕 피자였다.

 

나폴리 피자 2번

 


여기는 라쟈냐가 진짜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주문해 보았다. 라쟈냐는 1종류라서 더 고를 건 없었다 ㅎㅎ
라쟈나 정말 소문대로 맛있었다. 하지만 우리의 주문 미스~ 둘다 토마토 베이스에 루꼴라가 둠뿍 올라가져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ㅜㅜ
다음엔 크림과 토마토를 적절히 섞어야 겠다 ㅋㅋ
그래도 너무 맛났다 ㅋ

 

루꼴라 라쟈냐

 


여자둘이서 먹으면 피자 두조간은 남기게 되는~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화덕피자였다.
오랜만에 화덕 피자를 먹어서 그런지.. 그리고 분위기에 취해서 더 맛있었다는 ㅎㅎ

 

맛있는 한 테이블

 

 앨리스 리틀 이태리는 나의 "★☆(1.5스타): 요리가 훌륭한 집 "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