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영흥도 "본토바지락 칼국수"

긍정적 마인드 2020. 11. 22. 10:00
반응형

지난번 영흥도에 워킹쭈꾸미 낚시를 하러 갔다가 알게된 식당이다. 차량이 많이 주차하고 있어서 맛있나 해서 가게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맛집이였다!
역시 처음 가는 곳에는 사람이 많은 곳이 맛집이다(>_<)ㅋ



[1] 식당위치
본토칼국수의 위치는 영흥도 진두선착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영흥도에 방문하게 된다면 영흥대교를 건너 바로 맞이하게 되는 진두 선착착앞 본토칼국수 집을 가보잣!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23
http://naver.me/FvexqVSY

네이버 지도

본토칼국수

map.naver.com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식당입구에는 역시나 차량이 많은 걸 확인 할 수 있다.
본토 칼국수는 멀리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간판이라서 쉽게 발견 할 수 있다.

가게 입구

 
가게에 들어가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아서 당황하지 말고 키오스크로 가서 바로 주문을 한다. 이때 테이블 번호를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ㅋㅋ
메뉴는 다양한데 기본으로 칼국수는 주문하잣 ㅋㅋ
추천메뉴는 꼬막 산채비빔밥이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이때는 알지 못해서 주문하지 않았었다ㅜㅜ
담에 또 가게 되면 꼭 주문해서 먹어봐야징!!

키오스크


우리는 이날 새벽부터 열심히 낚시를 해서 그런지 너무 배가 고파서 해물칼국수와 파전 그리고 만두까지 주문하였다 ㅋㅋㅋ

메뉴판



주문을 하거 기다리며 밑반찬을 탐색하였다. 김치종류가 많아서 입맛대로 먹시에 좋다! 그리고 청양고추절임을 칼국수에 넣어주면 감칠맛을 올려준다!

김치 종류 별

 

주문을 하고 해물 칼국수가 제일 빠르게 나왔다. 벽에 맛있게 먹는 법이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 하고 후루룩 먹어보잣!! 해물을 가장 먼저 공략하잣 ㅋㅋ 빨리 먹지 않으면 질겨지니깐 ㅎㅎ
처음 보리밥도 제공 되는데~ 비벼 먹으면서 칼국수 국물을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당^-^
참고로 육수는 추가가 되니 깊은 맛이나는 국물을 마음껏 마시자(>_<)ㅋ

칼국수 맛있게 먹는 법

 
생면이라 붙을까바 비벼주엇기 때문에 사진에는 바지락이 잘 안보이지만, 이날 바지락을 먹고 먹고 또 먹어도 남을 정도로 바지락이 아주 충분히 들어있다!
아끼지 않고 바지락을 넣어주어 이렇게 사람이 많이 찾아오는 것 같다!

칼국수

 
두번째로 나온 파전과 만두 ㅎㅎ
너무 배고파 사진도 못찍고 흡입하느라 ㅋㅋㅋ
파전도 만두도 보통 이상은 하는 즐거운 맛!
또 꼬막 비빔밥을 시키지 못한게 채 아쉽당 ㅎㅎ

파전 & 만두(김치반 고기반)

 
새벽부터 고생한 쭈꾸 쿠르들 ㅎㅎ
너무 심나게 먹고 있어서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로 (>_<)ㅋ
금강산도 식후경을 제대로 보여준 영흥도 본토 칼국수

맛있는 한상


 

본토 칼국수는 나의 "★☆(1.5스타): 요리가 훌륭한 집 "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