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공덕역 "내고향 만두"

긍정적 마인드 2020. 11. 23. 10:00
반응형

공덕역9번출구로 나와서 사거리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다보면 ~ 연기가 자욱히 나오며 눈을 사로잡는 가게가 있다. 바로 만두가게!
찜통에서 항상 만두가 항시대기를 하고 있어 눈과 코를 사로 잡는다!ㅋㅋ



[1] 식당위치
내고향만두 가게위치는 공덕역 9번출구를 나오면 바로나오는 작은 사거리 횡단보도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다. 처음엔 몰랏는데 전국에 엄청 많은 체인점이 있다는 ㅎㅎ 자세한 위치는 아래 참고 ^------^

내고향왕만두 마포점
서울 마포구 새창로 13
http://naver.me/GlYBUWls

내고향왕만두 마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6 · ★4.51

m.place.naver.com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가게는 내부에서는 먹을 순 없고 포장만 가능하다. 횡단 보도에서 기다리면 꼭 이 만두 집에 눈길이 간다. 자리 하나는 진짜 잘 잡은듯 ㅎㅎ

입구 전경

 
이날은 시장에서 장보고 오는길에 여길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또 들리고야 말았다 ㅋㅋ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데 연기가 자욱히 나면서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이 앞을 지날때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_<)ㅋ

공덕역 9번출구 10번출구 사이


 
메뉴는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왕찜빵 이렇게 큰싸이즈는 3종류이다. 각각 천원이라 아주 가성비가 좋다! 싸이즈도 성인 남자 손바닥 크기만하다.
그리거 작은 미니 고기만두도 있는데 10개에 4천원인데 항상 아주머니께서 1개를 더 주신다 ㅋㅋ

메뉴판


큰싸이즈는 항상 바로 포장이 가능하고, 미니싸이즈는 4분 정도 바로 쪄서 포장해 주신다.
연기가 모락모락나며 쪄지는 모습이 입맛을 더 돋군다!

짜잔~ 만두 열어요


찜기를 열은 모습니다. 왕만두가 모습이 아주 먹음집 스럽다!
매일 만두를 만드냐고 여쭈어 보니, 속 재료는 본사에서 보내주소 만두는 매일 직접 빚으신다고 한다.

왕만두 비쥬얼

 짜잔~ 기다렸다가 미니반반 만두와 김치, 고기만두를 포장하였다. 6천원이면 둘이서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맛은 막 눈이 확장되는 못먹던 새로운 맛은 아니고~
우리가 아는 그 만두맛이다. 하지만 그래도 속이 꽉차서 보통이상은 한다. ㅋㅋ

포장 했어용 ㅎㅎ



내고향 만두는 나의 0. 5스타 ☆ 맛집이당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