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재래시장] 망원시장 맛집

긍정적 마인드 2020. 12. 5. 21:40
반응형

 

마포의 자랑거리 마포망원시장^-^
정말 즐비한 맛집과 저렴한 식자재들이 많은 장소이다.
시장과 연결되어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가게들이 망리단길까지 연결되어 있다. 한강과도 가까워 음식을 포장해서 한강공원에서 돗자리를 펴고 먹기도 한다^^
망원시장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1] 시장 위치
시장은 마포구청역과 망원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역에 내려서 걸어가는 길마다 작고 이쁜 가게들도 많아서 걸어서 시장을 갈만도 하다 . 시장 근처 마포 공용주차장도 있으니 참고^^




망원시장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14
http://naver.me/FGlxhztt

망원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1 · ★4.25 · 망원동에서 유럽을 느끼며 맛있는거 먹고 시장

m.place.naver.com




[2]맛있는 가게 소개
내가 주로 가는 가게 초입부터 소개하고자 한다.
시장 초입에 있는 재래시장이라는 야채/과일 가게
대량으로 물건을 떼다 파는지 저렴하다. 위치도 잘 잡아서 사람들이 항상 북적인다.

재래시장


샤인머스킷 가격이 2Kg에 23000원이면 1송이에
7500원 정도 한다는 얘기당 ㅋㅋ 싸넹 ㅋㅋ
싱싱하고 싼게 시장의 장점 아닌가!ㅋ
이날 거봉 2kg 한박스를 15000원에 삿엇다 ㅋ

샤인머스킷이 2kg 한박스 23,000원


시장 안을 리모델링해서 잘 정비된 모습이다. 길에 간판도 잘 정비되어있고 길가 바닥도 쓰레기도 없고 깨끗하다.

망원시장 내부

 
내가 숨겨놓은 단골가게이다.
시장 초입의 재래시장보다 저렴하고 싱싱한건 비밀 ㅎㅎ
털보네 야채는 항상 가면 들리는 곳이다.

털보네 야채가게


정말 간식으로 먹을 곳이 많다.
여기 시장은 가게가 하도 많아서 경쟁력이 없으면 오래 유지할 수 없다. 그래서 더 가게들이 경쟁력을 가지려고 노력하는 거 같다. 다 맛있고 좋다^-^

망원튀맥집


많집만 가득하다가 중간에 꽃집이 있으니 새로웠다^^
막 새련되진 않지만 역시나 시장안이라 가격이 매력적이다 ㅋㅋ모든 가게가 제로페이가 되니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어 좋다!

꽃집


시장에 수산물을 빼면 섭하지~
망원시장내 수산물 가게들은 정말 저렴하고 싱싱하다.
가끔 수산물 전문 시장보다 싼곳도 있다 ㅋㅋ 신기 ㅋㅋ

대박수산


강정집을 보면 옛날 감성이 든다. 외국인들이 와서 많이 사가는 간식중에 하나다. 이 가게 때문에 젊은 친구들이 관심있게 보고 수제강정에 대해 알아가는 계기가 되는 거 같아서 내가 다 뿌듯하다 ^-^

수제 강정집



망원시장에 거의 모든 가게들이 방송에 나왔다.
틈새전도 사람들이 줄이 많이 서 있는 맛집 중 하나다.

틈새전


이 과일가게는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 저혐한 가격이 가장 큰 매력인듯하다. 오후에 가면 가판에 별루 남아있지 않다. 저렴한 가격으로 항상 물건이 잘 팔리는 것 같다 ㅋ

과일가게


반찬가게인데 이 근처 살고 있는 혼자러들이 마니 와서 구매하는 것 같다. 그리고 주부들도 ㅎㅎ
시장에 프리미엄 반찬가게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공찬



여기는 주인 아저씨가 항상 수타로 해서 칼국수를 만드는 맛집이당 ㅋㅋ 방송에도 마니 나오고 항상 사람들이 북적인다.

국수집


요즘 여기 핫하다. ㅋㅋ
육전이 가장 유명한 것 같은데 줄이 항상 많이 서 있어서 나도 빼꼼하고 가서 구경하곤 한다.

우이락


이집도 요즘 핫하징.. ㅋ
줄 서면서 저렇게 한번에 구어지는 떡갈비를 구경하게 된다. 개눈 감추게 사라진다 ㅋㅋ 저 많은 양이 (>_<)ㅋ

떡갈비


시장에 떡튀순 빼면 섭하징~
떡튀순 파는 가게가 젤 많긴 하다 ㅋ 근데 항상 모든 가게의 특별한 특징들이 있다. 어느집은 튀김을 메인으로 하고 어느집은 떡복기를 중심으로
여기는 냉명 우동 맛집이당 ㅋㅋ

떡복기집

 
망원시장은 처음과 끝까지 구경하며 걸어간다면 30분 정도 걸린다(>_<)ㅋㅋ
처음 시작해서 끝에 도착하면 손에 주렁 주렁 ㅋㅋㅋ
어느 집이 딱 좋다 하기보다
개인의 취향으로 가장 좋은 집은 만들어 보길^-^

제로페이로 10%할인 받고 ~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을 방문해 보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