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혼밥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 "장공당 떡군"

긍정적 마인드 2020. 11. 8. 10:00
반응형

 

 

  개인적인 나의 떡복기 취향으로는 죠스떡볶기이다. 어렸을때 처음 조스떢복기를 먹고선 너무 내 취향이라서 일주일에 한번씩 먹었던 기억이 있다.
장공당 떡군을 방문하고 내가 좋아하건 죠스 떡볶기의 맛을 느꼇다...머지?? ㅋㅋ
알고 보니 여기는 원래 죠스떡볶기집이였다. 하하
역시 내 입맛은(>_<)ㅋㅋ
그냥 내 추측인데 여기 사장님이 죠스떡복기 체인점을 하시다가 장공당떡군이라는 브랜드를 만드신게 아닌가 싶다^-^

 

 

[1] 식당위치

 마포역에서 공덕으로 가는 방향에 있는 장공당떡군.
길거리에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다. 요즘 코로나라 한상 포장해서 먹는다.

장공당 떡군 위치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소개

 식당 전경이다. 어느 떡볶기 집과 다르지 않게 분식집 모습의 입구 모습이다.

장공당 떡군 입구

 

 

 

 가까이 가면 메뉴가 있는데, 여기 시그니쳐 메뉴는 쭈꾸미 만드와 쭈꾸미 떡볶기^^ 쭈꾸미 요리를 사장님이 좋아하시나보당 ㅎㅎ 전체적으로 맛들이 깔끔하고 메뉴들이 여느 분식집들과는 차이가 있다.

메뉴판


내가 항상 주문하는 메뉴는 1인 세트이다.
정말 나는 이것만 먹는다!
1인 세트가 5,500원인데 떡볶기, 튀김, 순대 그리고 날치알주먹밥까지 맛볼 수가 있다.
가성비 갑이며 혼자 먹기에 양도 아주 충분하다! 여자 혼자서는 다 먹어 본 기억은 없을 정도(>_<)ㅋㅋ

1인 세트

 

 
혼밥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떡볶기를 먹고 싶다면
꼭 여기 장공당떡군을 방문하시길^-^
여기는 나의 ★(1스타)"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