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우리동네 맛집 "작은 중식당"

긍정적 마인드 2020. 11. 5. 10:00
반응형

 

 

 

 

  이름 처럼 정말 작은 중식당이다.
중국가정식이라고 하면 딱 맞는 가게 소개 같다^-^
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어향가지이지만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_<) ㅋ


[1] 식당 위치
식당위치는 공덕역 10번 출구와 가깝다. 맛집 골목들을 쭉 걸어가다보면 아파트들 초입에 위치해 있다.

 

 

공덕 작은 중식당 위치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간판이 그리 크지 않아서 잘 눈에 띄진 않지만 점심때 가면 줄을 서있기 때문에 바로 아 여기구나!하고 느낄 수 있다. 나는 대기가 싫어서 주로 오후 5시에 간다(>_<)
브레이크 타임이 2시~5시 이기 때문에 오후에 가면 기다리지 않고 식사가 가능하다!

 

 

가게 입구

 

 

가게 안은 오픈 주방이다. 요리를 만드는 과정이 보여서 더욱 믿고 식사 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작은 중식당 실내

 

 

 

 테이블은 4개로 정말 작은 중식당이다. 짜장 없는(>_<)ㅋ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깔끔하다. 요즘 할로윈 위크라서 창문에 할로윈 장식을 해 놓았다.

 

작은 중식당 실내

 

 

 
메뉴판이 자리마다 있지만 벽에도 메뉴를 적어 놓았다.

 개인 적으론 좀 이쁘진 않다(>_<)ㅋㅋㅋㅋ

 

메뉴판

 

 

 

 짜잔~ 해물 짬뽕이다.

 국물도 깔끔하고 들어가는 해물과 야채가 꼭 가정식 같다. 일반 짬뽕을 기대햇다면 조금 실망할수도 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러는 건강한 짬뽕을 먹는 기분이 든다!

 

해물짬뽕

 

 

 

  탕수육 비주얼도 아마 기존에 보던 탕수육과도 다를 것이다. 간장 베이스로 소스를 비벼서 나오는데 아주 약간 짜다. 하지만 맛이 깔끔하고 좋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입맛이 싱거워서 짜다고 느끼는 것 일수도^^

 

탕수육

 

 

 

  아무래도 작은 중식당의 시그니쳐 메뉴는 어향가지 일 것이다. 가지덮밥도 있어서 가지 요리 전문같다^-^
아래 사진은 어향가지인데 중간 중간 돼지고기튀김이 들어있다. 어향가지를 시키면 탕수육도 맛볼수 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신 분이라면 어향가지 추천^-^

 

어향가지

 

 사진엔 없지만 겨울철에만 파는 매생이해물누룽지탕 정말 맛있다^-^ . 어향 동고도 가성비 있으면서 소스도 맛있다~

작은 중식당은 나의 "★☆(1.5스타): 요리가 훌륭한 집 "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