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의 미슐랭] 어향동고가 맛있는 중식당 "일일향"

긍정적 마인드 2020. 10. 26. 10:00
반응형

  나는 중국음식중에 버섯에 새우를 다져 넣고 튀겨 양념에 섞은 "어향동고"를 제일 좋아한다.
어향동고 맛집으로 유명한 일일향! 오늘 소개하고 싶은 나의 미술랭이다!


[1] 식당 위치
일일향은 13개의 체인점이 있다. 나는 집에서 가까운 마포점을 주로 방문 한다. 마포점의 위치는 공덕역에서 매우 가깝다. 가게앞에 주차장이 4~5자리가 있지만 항상 체워있어서 방문하신다면 유료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일일향 마포점 위치




[2] 식당 내 외부 및 메뉴 소개
식당 입구의 모습이다. 좀 전에 설명 하였듯이가게 입구에 바로 주차장이 있다. 왼쪽이 입구이며 총 2층으로 이루어져있다.

일일향 마포점 외관

 
일일향 마포점의 1층의 모습이다. 직원들이 많아서 빠르게 자리로 안내가 된다.

마포점 일일향 내부



일일향의 대표 메뉴는 어향동고, 전가복, 육즙탕수육이다. 세가비 시그니쳐 메뉴중에서 개인적으로눈 어향동고를 추천한다^^

대표 메뉴


육즙탕수육의 모습이다. 찍먹으로 메뉴가 나오고 고기가 두툼하고 피가 매우 얇다. 고기를 씹으면 육즙이 팡팡 터진다

육즙 탕수육


대망의 어향동고의 모습니다. 걸쭉한 소스에 풍부한 야채 그리고 찹쌀로 튀겨낸 버섯속의 새우살 ㅎ
씹으면 정말 탱글 탱굴 하다.ㅋㅋ
가장 추천하는 것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 것이다. ㅋ
진짜 진짜 강추♥

어향동고

 

 일일향은 지인이 우리집에 찾아오면 함께 방문하고 싶은 나의 "★(1스타): 요리가 훌륭한 집 "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