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옛날 빵집을 찾고 있나요!? 30년 이상 전통 베이커리 카페 [태극당]

긍정적 마인드 2022. 7. 14. 11:00
반응형




오늘은 30년 이상 된 전통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태극당’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이쁜 인테리어의 독특한 베이커리가 넘쳐나는 와중
전통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네요!




[1] 태극당 위치






[2] 태극당 소개
태극당은 30년 이상 된 베이커리이기 때문에
외관부터 역사가 느껴집니다!
최근 레트로가 유행이라 아디다스와도 콜라보를
진행 중이라 볼거리가 더 많더라고요^^



내부 입구에 들어오면
오래된 샹들리에가 맞이해 주네요!
천장 마감 소재부터 구조들까지
옛 모습과 리모델링한 모습들이 조화롭네요!

무엇보다도 글씨체가 가장 눈에 들어와요!


가장 먼저 입구 오른쪽엔
계산대가 있어요!
사람들이 계산을 위해 줄을 서있네요!
생들리에가 이곳저곳에 있어
분위기가 아늑해 보여요^^




더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먹고 가는 분들을 위한
카페가 마련되어 있어요!
좌석도 꽤 많이 있고
음료와 빵을 즐기는 사람들도 가득하네요!


앞서 아디다스와 콜라보를 했다고 했어요~
한쪽에 이렇게 전시장처럼
구경할 공간도 있어서 더욱 좋네요!




자~ 이제 빵을 구경해 볼까요^^




태극당은 야채사라다가 시그니쳐예요
이름도 사라다 ㅋㅋ 어렸을때 많이 들어봤던 단어!
흠.. 근데.. 가격은 조금 사악해졌네요!
하나에 7,000원
옛날 향기를 느끼려고 오신 어르신들은
맛은 그대로인데.. 가격은 그대로가 아니라
엄청 놀라실 거 같아요 ㅠㅠ


요고요고 맘모스까지 7,300원…
아~ 이거 좀 사악한 행렬들이네요!!

그래도 옛맛 그대로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
추억은 입이 기억하잖아요^^



인플레이션으로 빵 가격 뿐 아니라
식사 가격들이 너무 많이 올라서 걱정이네요 ㅜ

도시락을 주로 사 먹는
런치플레이션이라는 용어도 나왔더라고요~

인플레이션이 어서 해결되길 바라네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