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당진 유명한 카페 소개 [1950 로드]

긍정적 마인드 2022. 7. 12. 11:30
반응형






오늘은 당진 유명한 카페인 ‘1950 로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당진이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아마도 여기가 그 시초가 아닐까 싶어요!

공장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1] 1950 로드 위치










[2] 1950 로드 소개
저엉말~ 주차장이 넓어요!
아마.. 최소 500자리는 될듯해요!
저 건물에 얼마나 많이들 방문하는지
주차장을 보면 규모가 보여요!





입구에는 많은 사진 스폿이 있어요!
자동차들 부터
기찻길에 건담 같은 장남감들도 있고~
야외도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입구에서 부터 시그니쳐 메뉴들이 보이네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만큼
다양한 메뉴들로 가득하답니다!





입구에서 부터 다양한 종류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아요
3층 건물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소품들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들어 오자마자의 모습이예요!
천장이 진짜 높져!?





실내에 오토바이가 말이 됩니까!?
그래도 여기니깐 어울리네요^^




3층에거 바라본 카페의 모습이예요 !
여긴 위로 올라갈 수록 별천지 같아요!





층이 구별이 없기 때문에 층별로
사람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이걸 구경하는 것도 묘미군요^^




이날은 비가 왔어요~
그래서 야외엔 사람이 없었는데
당진의 바닷가 쪽이라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카페 자리가
날 좋을 땐 인기가 좋답니당^^





건물 옆 반대쪽엔 사진 찍기 좋은
야외가 꾸며져 있어요!
여기 날좋을땐 인생샷 찍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앞서서 이 카페는 곳곳 인테리어 소품이 많다고 했는데
진짜 웃긴 녀석들도 있어요




이제 빵을 구경하러 가봅시당



뜨악!!
역시.. 카페가 이쁘고 구경할때가 많은건
다 이유가 있었네요!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메론빵 8,500




특이한 비주얼과 먹음직스런 빵들이
많은건 좋았는데~
카페를 만드는데 돈이 많이 들어서 인지
베이커리 류가 정말 비싸더라구요 ㅜ

연탄재 빵 9.800원
패스츄리 9,500원





전에도 카페의 가격을 보려면
아메리카노의 가격을 보면 된다고 말씀 드렸어요!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이 카페는 비싼 곳 맞습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건..
줄을 30명을 넘게 섯다는 겁니다!!!
우와… 다들 부자입니까!?ㅋㅋ




나오는 길에 건담이 있었어요^^
휴.. 그래도 멋지니깐 가격 이해해 줄게요…




요즘 진짜 너무 더워지고 있네요~
실내에선 에어컨 없으면 못살정도네요 ㅜ
동남아 날씨 처럼 소나기도 중간중간에 내리고..
이럴때 일 수록 건강 조심하시구요!
내일 또 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