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경의선 숲길 한옥 이쁜 카페 공덕 [사심가득]

긍정적 마인드 2022. 7. 9. 11:00
반응형





오늘은 경의선 숲길 한옥 이쁜 카페 공덕 ‘사심 가득’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경의선 숲길로 운동을 자주 가는데
날 좋은 날 항상 사람이 야외까지 앉아 있어서
꼭 가봐야지 눈여겨보던 곳이에요^^





[1] 공덕 사심 가득 위치







[2] 공덕 사심 가득 소개
한옥으로 지어진 집이라 숲과도 잘 어울리네요^^
경의선 숲길을 걷다 보면 자연스레 눈이 간답니다!
날 좋을 때 차 마시기 진짜 좋아요!!








안쪽 입구 실내예요
바닥이 다 작약 돌과 돌로 이루어져 있어서
한옥인 집과 잘 어울리네요^^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가격이 적당한 편이네요~
아메리카노가 3,900원입니다
원래 카페는 아메리카노의 가격으로 정해지잖아요!






유자 에이드와 아메리카노예요!
유자 에이드의 잔 표면에 설탕이 묻어 있어서
더 달고 맛나네요 ^^
사심 가득은 야외가 더욱 이뻐요
수국 앞에서 티타임을 가졌네요

유자에이드 5,400원






사심 가득의 시그니쳐 메뉴인
브라운 치즈 크러플도 주문했어요!
너무 이뻐서 그런가..
인증샷을 찍고 있었는데~
지나가던 행인분이 한 장만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ㅋ 꽃들과 음료가 넘 잘 어울렸나 봐요^^

브라운 치즈 크러플 8,900원





요즘 해가 좋은 날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빌딩 숲의 작은 한옥카페
오늘 한 장 어떠세요?^^




여독을 풀기위해 선선한 날 친구와 티탐을 가졌네요~
요즘 참 더위 먹기 좋은 거 같아요 ㅜ
그래도 오늘은 날이 선선하니 야외활동하기 좋네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 ~ 내일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