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홍대 앞 소스에 적셔먹는 일본식 라멘 맛집 [츠케루]

긍정적 마인드 2022. 6. 7. 13:45
반응형




오늘은 홍대 앞에 소스에 적셔 먹는 일본식 라멘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마제 소바처럼 비빔면은 자주 먹어보았는데
소스에 찍어먹는 라멘인 처음 먹어봐요^^




[1] 찍어먹는 라멘 맛집 츠케루 위치






[2] 찍어먹는 라멘 맛집 츠케루 소개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3시 반 ~5시 시간을 꼭 확인하고 가세요 ^^
전 확인 안 하고 갔다가~
가게 앞에서 조금 기다렸답니다^^ 가게 입구예요!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죠^^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일열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구조예요!
개인 적인 취향으로는 이런 분위기 좋아해요^^



가게 안쪽에서 입구쪽을 찍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옆에서 식사를 하는 구조로
되어 있답니다!


자리를 정하기 전에 먼저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정하고 결제해 주세요!
시그니쳐 메뉴는 카라 츠케멘이에요
면에 국물을 찍어 먹는 맛있게 매운 메뉴랍니다.
맵지 않은 츠케멘도 있어요!
그리고 일반적인 소유라멘과 마제 소바도 있어요!
라면 종류는 다 9,000원 이에요

특히 좋은 점은 토핑 종류도 많고
싸이드 메뉴(덮밥, 만두 등)가 많다는 점이에요



좌석에 앉으면 맛있게 먹는 팁들도 있고
영수증 이벤트로 리뷰를 남기면
싸이드 메뉴도 제공하고 있는 행사도 해요^^


가장 먼저 소유 라면이 나왔네요~
맛있게 우린 돼지사골 국물이 진하고
위에 올린 챠수 고기도 좋았어요.

소유라멘 9,000원




역시 시그니쳐 메뉴인 면에 국물을 찍어 먹는 맛있게 매운 카라 츠게멘은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쫄깃한 면을 좋아하는데
면이 두껍고 탱글 해서 좋았어요.
신기한 게~ 찍어먹는 국물 소스가 매우 따뜻해서
오히려 좋았어요!
추가로 죽순 토핑(1,000원)은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

카라츠게멘 9,000원


배고플 때 간단히 먹기 좋은 한상 이었어요~
독특한 일본식 라멘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 예용^^



특히나 이 가게엔 일본 음악이 식사하는 내내 나오는데
저는 오히려 일본에 여행 온 거 같아서 좋았어요!
분위기, 음악 그리고 음식 모두 잘 어울리는
그런 가게였습니다~

매일도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