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생선 더이상 집에서 굽지 마세요~ 여의도 생선구이 맛집 [구이구이]

긍정적 마인드 2022. 6. 13. 11:50
반응형






오늘은 여의도 생선구이 맛집 ‘구이구이’ 가게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집에서 생선 구우면 냄새가 가득하잖아요~
그래서 보통 생선구이는 외식을 많이 하게 돼요!

여의도에서 2년 정도 근무를 한 적이 있었는데
생선구이는 여기! 무조건 여기를 추천하더라고요~



[1] 여의도 구이구이 위치




[2] 여의도 구이구이 소개
구이구이는 1호점과 2호점이 한 곳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1호점이 보통 영업을 하지 않을 땐 2호점에 가시면 돼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식사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음식이 깔린 종이가 바로 메뉴판인데요~
구이집 답게 구이류, 조림류, 탕류 등
다양한 생선 관련 음식과 구이류들을 만날 수 있어요!
일본식 화로가 있어서 주방장님이 구워서 바로 주세요 특히 구이구이는 밑반찬이 맛있기로 유명한 집이에요
반찬 모두 맛깔나서 메인이 나오기 전에
한 그릇 뚝딱도 가능하실 거예요!
가장 맛있는 반찬은 바로 가지 튀김!
방문할 때마다 리필 안 해본 적이 없을 정도로
중식 요리 같은 맛있는 맛이에요!

저는 가끔 구이 먹고 싶을 때 생각이 나지만
가지 튀김이 생각나기도 해요!



고등어 구이를 주문 했어요!
연어구이, 삼치구이도 맛있는데
개인적 취향으로 기름진 고등어가 너무 조아요
이거 두 마리 아니에요 ㅋ 한 마리랍니다^^




오늘은 특별히 연어조림을 주문 했어요~
개인적 취향으로는 않맞았지만 ^^
무 조림도 맛있고 , 다른 조림류가 궁금해지더라고요~

방문하시면 구이 하나, 탕하나 추천드립니다
특히 술안주로 먹기 좋은 음식들이 많아서
맛있는 안주를 찾으시는 분들도
‘구이구이’를 추천드려요!


오늘은 정말 제가 여의도에서 좋아하는 맛집을
공유 드렸어요^^

시간 되실때 꼭 한번 들려보시고
후기 들려주세요~


참! KBS 방송국과 가까워서
가끔 연애인들을 볼 수도 있어요 ^^
저는 이날 최불암배우님을 보았어요^^
풍채가 정말 멋지시더라구요!!



요즘 더워지는데~
단비가 내려서 다행이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