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당진 건강한 베이커리 [솔트뱅 베이커리]

긍정적 마인드 2022. 7. 10. 11:55
반응형




오늘은 당진 건강한 베이커리 ‘솔트뱅 베이커리’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빵지 순례라며 빵에 엄청 관심이 많은 거 같아요!
주위에 빵순이 빵돌이거 많잖아요!

그래서 건강한 빵을 공유해드리고자 해요!


[1] 솔트뱅 베이커리 위치





[2] 솔트뱅 베이커리 소개
당진에서 차를 타고 지나가다 보면 큰 빵집이 보여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
저도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입구는 아주 깔끔해요^^
바닥에 잔디가 깔려있어서
더욱 깔끔해 보이는 거 같아요!



요즘은 그냥 카페보다 베이커리 카페를 선호해요!
커피는 특별한 가게 아니면 정말 맛있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형 카페가
더 좋은 거 같아요!
무엇보다 실내가 넓으니까요



천연발효 건강빵에 대해서 소개한 내용이
아래에 자세히 나와 있어요
허브/물/꿀을 이용해서 액종을 채취하고
발효종을 만들어서 빵을 만들었더라고요~
초보긴 하지만 제가 만들었을 때
생각보다 정말 발효종 만들기 쉽진 않더라고요!


이 모든 빵들이 효모종을 이용해서 만들었답니다!
헤헤^^
믿고 먹는 건강빵



아메리카노가 4천원인데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아메리카노가 2,000원 이랍니다




가성비 있는 아메리카노와
효모종으로 발효한 소금빵 그리고 앙버터!
믿고 먹는 건강빵
먹으면서 죄책감 없이 기분 좋게 먹었어요!
그래서 인가 소화도 잘 되는 거 같더라고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게 ㅋㅋ
생각의 차이가 크다는 걸 확연이 알게 된 순간 이랍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신나게 집으로 갔답니다




날이 찐자 더워지고 있네요~
모두들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