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네! 빙수하면 여기!? [설빙]

긍정적 마인드 2022. 6. 4. 11:00
반응형






오늘은 그대를 기다리고 있는 빙수 맛집 설빙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1] 설빙 마포 공덕점 위치




[2] 설빙 마포 공덕점 소개
우리나라에 빙수 하면 설빙 브랜드가 생각이 나죠!
일본으로도 진출하고 많이 기대가 되는
빙수 브랜드입니다!

처음 설빙이 생겼을 때가 생각이 나네요~
커피숍만 즐비하던 시절 설빙은 정말 특별했는데^^
특히 얼음 빙수만 있던 시절
우유를 알려 갈아주던 설빙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입구에 이런 글귀도 감성을 자극하죠 ^^

요즘엔 정말 어딜 가던 키오스크
그리고 배달해주는 분들 이 두개는 빠지지 않아요!
빙수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설빙 빙수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아래의 저런 다양한 빙수가
모두 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설빙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요즘 날이 더워지는 만큼 찾는 사람이 많아요!



마포공덕점엔 유난히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연령대는 청소년들이 주를 이루더라구요^^
어린 친구들이 빙수를 참 조아하는 군요!



설빙을 오랜만에 와서 놀란점 하나!
진짜 메뉴가 많더라구요..
특히 파스타나 떡볶이..
흠… 여기 식당인가요!?


금새 포장해서 나왓어요!
설레는 맘으로 설빙을 들고 달려갓죵 ㅋ



노인네 입맛이라~
팥 인절미 빙수를 주문 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엄청 엄청 기대를 해서 그런가..

솔직한 리뷰는 좀 실망했어요!
우유를 얼려 얼음이 녹을때 우유맛이 많이 났었는데
그냥 얼음; 물 =1:1로 섞어 얼린듯한
그럼 맛이 나더라고요~
우유 얼음에서 우유맛이 거의 안 나서..
너무 실망 ㅜㅜ 초심을 잃은 건가요 설빙 ㅜㅜ

마포 공덕역점은 마포에서 유명한 곱창집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저 곱창집.. 항상 줄 서고 사람이 많아요!
방문 해 본적 있는데 맛있긴 해요 ^^
사실 ㅋ 이 사진을 올린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



사람들이 웅성웅성
이날따라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알고 보니 줄서는 식당 촬영중이더군요^^
햇님과 박나래(영통 중이라 키 작아서 다리만 보이네요)그리고 미자ㅋ
미자가 마포에 살아서 게스트로 출연했더라고요!
요즘 TV가 좋아져서 실물이 똑같았어요^^
신기해서 한 장 찍었네요!

햇님 &;박나래 &;미자


초심을 잃은 설빙때문에 조금 실망 스럽지만
줄서는식당 촬영으로 좋은 구경 시켜줘서
참았습니당ㅋㅋㅋ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요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