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경의선 숲길을 걸을 때 꼭 방문해야만 하는 돈카츠 맛집 [윤석]

긍정적 마인드 2022. 5. 29. 11:20
반응형







오늘을 제가 숨겨두었던 돈카츠 맛집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경의선 숲길을 걸을 때 꼭 방문해야만 하는 돈카츠 맛집 [윤석]입니다!






[1] 돈카츠 맛집 윤석 위치
얼마 전에 소개드렸던 솥밥 맛집인 [도꼭지] 바로 옆에 분어있어요 ^^
첨엔 같은 가게인 줄 착각했는데~ 헷갈리시면 안 돼요!






[2] 돈카츠 맛집 윤석 소개
돈카츠를 먹기 전애 좌석에 앉아서 소스 이용 팁을
보았어요!
양배추에 뿌려먹는 올리브 오일과 유자 드레싱은
정말 잘 어울려요^^




좌석에 앉으시면 종업원분이 먼저 세탕을 해주세요
나무로 된 쟁반에 밥과 국을 주세요.
사진에 나와 있지 않지만
초밥집처럼 바로 앞에서 바로 튀겨서 주신답니다^^


윤석의 특징은 바로 이소스!
돈카스 소스 옆엔 요즘 유행하는 트러플 오일이예요!
그리고 와사비가 있고 중앙엔 소금을 뿌려주세요
이 소금이 정망 맛있더라구요!!
사장님께 무러보니, 히말라야 소금이더라구요^^




짜잔 !
드디어 메뉴가 나왓어요!
저는 안심카츠를 주문했어요!
위에 트러플 오일도 올려주셨어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레몬 조금 짜서 맛보면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안심카츠 17,000원


남편은 다양한 맛을 느끼기 위해서
모듬카츠를 주문 했어요!
안심도 진짜맛있었는데~
모듬카츠 정말 강추예요^^

모듬카츠 20,000원


가격이 정말 아깝지 않았던 한그릇이였답니다!
진짜 맛있는 돈카츠가 먹고 싶으시다면
경의선 숲길에 있는
윤석! 돈카츠 가게 꼭 들려고 맛보세요 *^^*



즐거운 주말 되시고~
내일 또 만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