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인생 탕수육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부추탕수육으로 유명한 [빙빙반점]

긍정적 마인드 2022. 7. 13. 11:30
반응형




오늘은 제 최애 가게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거리가 멀지만 않았어도 정말 자주 갔을 거예요^^

인생 탕수육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부추 탕수육으로 유명한 ‘빙빙 반점’입니다.



[1] 빙빙 반점 위치
당진 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2] 빙빙 반점 소개
내부 공간이 2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여기는 입구 부분의 좌석이고요~



방송에 소개가 많이 되었어요


여기는 안쪽의 좌석입니다!
아마 확장을 했던 거 같아요~
안쪽 인테리어가 훨씬 세련되었고
인테리어 자재를 색다르게 사용한 것으로
새로 확장을 추측합니다!
개인적으론 이 확장 저는 찬성입니다!



물가가 오르면서 빙빙 반점도
가격을 올리는데 피해가진 못했네요~
그래도 전 끝까지 먹을 겁니다!
사장님이 주문 즉시 조리하셔서 조금 대기가 있지만
그래도 전 끝까지 먹을 겁니다!



시그니쳐 메뉴 부추 탕수육을 주문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다시금 먹는 방법을 공부 중입니다!
부추 탕수육과 야채를 함께 먹어요~
특히 고추기름은 꼭 첨가해서 드셔야 해요!!


여러분 나왔어요!!
부추 탕수육입니다!!!
실제로 보면 부추가 산처럼 쌓여 있어요!!
다시 보니 침이 고이는군요!! 아는 맛이라 ㅜㅜ
위에 아몬드 가루까지 너무 고소해요!




집어서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쫀득한 튀김옷 안에 아주 큼지막한 고기가 들어있어요!
튀김옷 진짜 쫀득해요 ㅜ
무청 소스에 버무려져 있어서
침샘을 자극해요
그리거 무엇보다 부추와 같이 먹을 때
금상 첨화랍니다
또 달려가고 싶네요…




부추의 효능이에요!
혈액순환/ 간/ 정력/ 여성분들/허리/ 위장병 등등
만병 통치약인가요




사장님 짬뽕도 정말 잘하세요 ㅋ
해물도 푸짐하고 너무 좋아요~
빙빙 반점의 짬뽕은 면도 초록색^^




이 맛있는 한상!
침 고이네요 ㅜ 너무너무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서울에 체인점 내고 싶네요 ㅜㅜ


오늘은 포스팅을 쓰면서 침이 고인 날입니다!
저의 최애 가게예요^^


비가 주룩 주룩 오려고 하네요~
오늘 하루 비 조심하시구용^^

내일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