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야식] 내돈 내산, 진심으로 맛있는 마왕족발!

긍정적 마인드 2022. 2. 13. 22:25
반응형

출처 : 마왕 족발

 

 

야식 시켜 먹고 한 번도 포스팅을 남기지 않았었는데...

남기지 않고서는 못배길 맛집을 만나버렸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당면을 좋아해서도 있지만!

약간 국물이 자작하게 남아있는 양념부터 시작해서

서비스로 주는 볶음밥까지!

 

너~어~무 맛있었어요 (>-<)ㅋㅋ

 

볶음밥은 서비스라고 해서

후기에 남겨져 있길래 사진을 보니

색이며, 비쥬얼 상으로는 그리 맛있어 보이진 않았었어요.ㅋㅋㅋ

 

하지만 맛을 보니.

전 이제 볶음밥 돈 주고 주문할 거예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

 

 

처음에 주문할 당시 족발에 당면이 있어서

사진을 잘못 본지 알았어요. ^^

하지만 모든 리뷰 사진에 당면이 있어서

아~ 진짜 족발에 당명이 있구나!

뭔가 매운 찜닭 같은 느낌? 이였어요

 

 

 

 

아실지 모르겠지만요!~

저는 맵 찔이예요 ㅜㅜ

맛을 고를 수가 있어서

강/중/약 중에서 중으로 주문했는데

역시나 저에겐 조금 매웠답니다.

남편이 매운 것을 좋아해서 타협한 게 중이었는데 ^^

맵 찔이 분들은 약으로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맛있게 매운 족발을 먹고 싶다면 바로 여기를 추천합니다!

마왕 족발을 체인점이라

주위에 쿠팡 이츠로 찾아보시면 될 거 같아요 ^^

 

저는 앞으로 족발은 여기서 먹을 거 같아요 (><)ㅋㅋ

 

너무 늦게 먹어 버려서... 하하

이날 잠을 제대로 못 이뤘어요

야식은 너무 위험한 거 같아요~

 

 

내 돈 내산, 진심으로 맛있는 마왕 족발!

여기까지 포스팅이었습니다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