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강릉 카페 추천] 서점형 카페로 유명한 '강릉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긍정적 마인드 2022. 2. 15. 09:30
반응형

오늘은 강릉을 대표하는 서점형 카페로 유명한 강릉 테라로사 경포호 수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아침은 단단히 먹고
여유롭게 책을 읽으려고 카페로 이동 했어요

오랫동안 기다렸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에
방문했어요 ^^
여기는 서점 콘셉트이라 강릉 오기로 계획했을 때부터
꼭 가고 싶은 원픽으로 정했어요!

 

카페 1층



카페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이 1층을 기준으로 지하와 메일 1층
그리고 2층을 갈 수 있어요!!


1층 실내



짜잔~ 보이시나요!
벽까지 가득한 책들이 빼곡히 쌓여 있네요 ^^
책방에 왔는지
카페에 왔는지 헷갈릴 정도네요 ^^

뉴요커가 된 거 같기도 하고 ^^
너무 좋네요 ~

벽엔 책들이 가득



음료를 주문하고 주위를 구경했어요

오전 10시인데도 이미 좋은 자리엔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ㅠ
제가 좀 늦었나 보군요 하하 ㅋ

서점 같은 카페


조명 맛집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예요!
와우~
너무 이쁜 상품들도 많고
제품 하나하나
너무 귀여운 것들이 많아서
고민이에요 ㅎㅎ

카페 관련 상품 들 전시



보통 티 와 커피 종류가 많고
차를 마시는 컵도 있고
비누도 있어요 ^^
눈을 뗄 수가 없었답니다

제품이 아기자기


음료가 나왔어요~
2층으로 이동을 하고 있어요!
그냥 2층으로 가는 곳 조차도
중간중간 이쁘게 조명과 글도 있네요^^

카페 2층 가는 길



2층에 딱 올라오면
마치 분위기가 전시회에 온듯한 분위기가 나요
여기저기 사진 찍기 좋은 스폿도 가득하답니다^^

카페 2층



예전 같았으면 한자리 잡고서
사진을 찍었겠지만
이제는 조금 달라진 콘셉트로
여행을 시작하였으니 조용히 지나가려고 합니다

중간에 전시품



조금 더 안쪽으로 이동하면
책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도서관 같은 분위기로
떠드는 사람이 1도 없기 때문에
조용한 독서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2층은 도서관 같아요!!



운 좋게 안쪽 자리를 잡았네요
밖에 뷰를 보면서 책을 읽었어요
한 2시간 정도 읽었고 옆에서 남편은
열심히 노트북으로 투자 강의를 들었어요!
너무나 이상적인 모습들이라
박수를 쳐주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창 밖보며 책읽어요


책을 다 읽었으니
아래층도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들 조차
범상치가 않네요 ^^
색감의 조화가 어찌나 이쁜지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


지하에 도착했을 때
끝을 알 수 없는 아주 큰 테이블이 있었고
벽에는 애들 장난으로 가득한
낙서가 있었어요

아이들이 놀기에 참 안성맞춤 인듯해요!

어린이 들이 놀기 좋은 지하


특별히 이번엔
캐스퍼라는 차량이 전시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와우~
도서관에 차량 전시라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

캐스퍼 전시



화장실까지 이쁜 카페
강릉에 산다면
정말 매일 출근 도장을 찍을 거 같아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니
1층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북적이더라고요~
일찍 오길 참 잘했죠^^

화장실 까지 이쁜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 수점은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편하게 주차도 가능해요

나오는 길에 테라로사 뒤쪽을 촬영했는데~
(저희 차가 뒤에 주차되어 있어서^^)
뒷모습도 멋있더라고요~

테라로사 나오는 길


강릉 여행 포스팅이 조금 많이 길죠!?
오랜만에 좋은 곳을
다녀와서 그런지 여운도 많이 남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서 그런가 봐요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