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강름 맛집 추천] 떡이 쫀득하게 맛있는 강릉 사임당 인절미

긍정적 마인드 2022. 2. 21. 09:30
반응형

오늘은 떡이 쫀득하게 맛있는 강릉 사임당 인절미 떡집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스타벅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주차장에 가능 길에 이쁜 인절미 가게가 보였답니다.
그냥 지나쳐 버릴 수 없죠 ^^

하지만 배도 부른데 떡은 사지 않겠다며
구경만 하겠다며 잠시 들렸습니다.

 

 



[1] 강릉 사임당 인절미 위치
위치는 안목항 해변 바로 뒤에 위치해요
스타벅스에 주차를 했다면 주차장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스타벅스 강릉 안목항점 - https://bakerykingjtk.tistory.com/m/205

 

[카페추천] 바다뷰가 멋있는 스타벅스 강릉 안목항점

저희 부부는 스타벅스 마니아예요 ^-^ 새로운 지역에 가면 반드시 방문하는 스타벅스! (우리나라엔 스타벅스 매니아가 많긴 하죠 ㅎㅎ) 강릉에도 역시 빠지지 않는 스타벅스 지점들 4~5 군대 있었

bakerykingjtk.tistory.com

 



[2] 강릉 사임당 인절미 소개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물론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요~
방문했다면 꼭 구매하길 추천합니다 ^^
왜냐면 모바일보다 저렴하기 때문이에요~
5천 원 할인이면 매우 좋거든요 ^^

메뉴는 콩고물/ 카스텔라/ 커피/흑임자
4가지 맛이고
모든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혼합도 있답니다.

메뉴판



그냥 구경만 하자고 들어왔는데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ㅎㅎ
속에 앙금이 너무 정갈하고 특히 커피 맛이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ㅠㅠ

떡 DP


조금만 더 둘러볼까 하면서 가게 안을 구경했어요~
아~ 맛보고 싶다며
가격도 오프라인 매장은 세일도 하고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었어요ㅎㅎ


내부를 조금 둘러보며 고민을 하고 자 했어요
떡집답게 떡 관련된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많이 있었답니다
떡방아 절구통은 너무 정겨웠어요

떡방아



뒤돌았을 때 이미 남편은 결제를 하기 위해
걸어가고 있었다는 ^^

사장님 혼합으로 한 박스 주세요~

남편은 구매중



짜잔~
제품은 냉동으로 자알 포장해 주셔요
보관은 냉동으로 되어 있고
상온에 30분 정도만 두면 쫄깃해진답니다.

냉동 포장


이쁘게 포장된 포장을 열면
아래와 같이 이쁘게 나열된 인절미들을 만나게 됩니다
1Kg 떡이라 조금 무게가 나간답니다
4종 다 맛보고
담에 방문할 땐 1종만 집중적으로 사야겟어요

 

포장 오픈 넘 이쁘


얼른 녹아라~
맛보고 싶었어요~

4색의 떡



흑미 맛 빼고는 모두 앙금이 들어있었어요
커피 인절미의 앙금은 커피맛이 났어요!!
커피 앙금 빼고
카스텔라와 콩고물 인절미의 앙금 맛은 같았어요

뭐가 젤 맛있는 못 고르겠어 ㅜㅜ 넘나 맛나!!
흠.. 그래도 픽하면
개인 취향으로 흑미와 커피맛 인절미가 맛있더라고요~
흑미 속의 노란 떡이 너무 맛났고
커피맛 인절미는 독특해서 좋았어요

떡 속이 이쁘당




추가로 식혜도 팔고 있었어요
떡집은 무조건 식혜지~
무엇보다도 포장이 너무 유니크했어요

식혜 식혜 맛나용


윗부분이 캔으로 되어 있어서
따서 빨대로 꽂아 먹기 좋았기 때문이랍니다
너무나 편해요 ㅎㅎ

쎈스있게 오픈 형식


강추 강추!
커피 빵에 질린 분이라면
커피맛 인절미는 어떠 신가용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