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추억] 강릉에서 구매하기 좋은 제품 소개 (강릉커피, 강릉명품커피빵, 강릉단오빵)

긍정적 마인드 2022. 2. 22. 09:30
반응형

오늘은 강릉의 추억을 남기기 위한
강릉의 체취를 느낄 수 있는 강릉에서 구매하기 좋은 제품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편의점이나 가게에서 살 기념품들을 공개하며
강릉의 추억을 되살려 보기로 해요 *^^*



[강릉 편의점]
이 제품은 서울에서도 가끔 볼 수 있는 제품이지만
여기 강릉에 왔으니 먹어봐야겠죠 ㅎㅎ
숙소 주위에 편의점에 방문해서 강릉 커피를 샀어요
디자인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

강릉 커피



가루 커피이고 커피를 타보았어요
커피가 진하지 않고 고소하더라고요
평소에 스타벅스 가루커피 제품을 자주 타 먹는데
물을 많이 타서 연하게 먹는 편이었는데
이제 적당히 넣고 마셔도 될 거 같더라고요 ^^

커피를 타보아요







[강릉 커피 빵과 단오 빵]
내돈 내산 후기예요
두 제품 중에 무엇을 구매할 까 고민 중이라면
단번에 추천해드립니다!
강릉 단오 빵이 더 맛있어요 ㅎㅎ

강릉 단오빵 명품 커피빵


먼저 강릉 명품 커피 빵을 뜯어보았어요
커피 모양을 내기 위해서 위에 커피 색도 내주었더라고요
신기신기

커피빵


반을 쪼개 보았어요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나오는 커피 빵이었어요
달지 않아서 단것 싫어하는 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당이 1.3g 들어있어요

반을 쪼개 보아요


자 이번엔 단오 빵이에요
빵을 꺼내서 제가 절대로 눌러서 터진 게 아니에요 (>_<)
원래 터져있었어요 ㅎㅎ

단오빵


반을 쪼개 보면요~
보이시나요 ^^
호두와 아몬드가 알알이 박혀있어요
고소함이 더 풍부해져서 그래서 저는 단오 빵이 더 좋은가 보아요 ^^
당이 8.2g 들어있어요
당이 더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었나 봅니당 ^^

단오빵 반쪽


단 맛이 싫으신 분들을 단오빵 보다는
커피빵 추천 드려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