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강릉 카페 추천] 바다뷰가 멋있는 '스타벅스 강릉 안목항점'

긍정적 마인드 2022. 2. 17. 20:16
반응형

저희 부부는 스타벅스 마니아예요 ^-^
새로운 지역에 가면 반드시 방문하는 스타벅스!
(우리나라엔 스타벅스 매니아가 많긴 하죠 ㅎㅎ)
강릉에도 역시 빠지지 않는 스타벅스 지점들
4~5 군대 있었는데
역시 바다뷰가 멋있는 스타벅스 강릉 안목항 점을 방문하기로 하였어요!



[1] 스타벅스 강릉 안목항점 위치
지도에 보이듯이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지도만 봐도 강릉 안목항점 스타벅스 뷰가 어떨지 상상이 됩니다! ^^

http://naver.me/FiLotdRt

 

스타벅스 강릉안목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12 · 블로그리뷰 455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2] 스타벅스 강릉 안목항점 내부 소개
강릉 안목항점의 키 포인트는 바로 전용 주차장!
흙바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자리가 10개 정도 됩니다.
가겠다고 마음 먹었다면 조금은 서둘러야 할 듯해요

방법은 공용주차장도 있지만 유료라서
주차비 나가는게 아까운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는 겨우 한자리 찾아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스타벅스 주차장




주차를 하고 바로 앞쪽 스타벅스로 이동해요
입구 쪽으로 가면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답니다
스타벅스 지점마다 통유리로 되어있는 지점이 많기도 하지만 ㅋ
특히 이지점은 3층까지 통유리 완비되어 있었어요!

 

스타벅스 입구




바로 3층부터 소개할게요
보이는가! 바다의 지평선이?
한 폭의 그림 같더라고요!
이 지점의 특이 점이라면 창문 쪽으로 좌석들이 놓아져 있다는 점이 달랐고요
자리만 잘 잡으면 바다에 둥둥 떠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


53층 전경


전경 등 뒤로는 멋진 그림이 있어요
사실 바다 뷰를 제대로 보려면
저 자리가 정석입니다 ^-^
왜냐하면 테이블 자체가 높아서 전체적으로 보기 좋기 때문에
고수들은 저기 앉아서 브런치를 드시더라고요 ㅎㅎ

 

3층 모습


저희 부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처음에 사진 찍을 때만 하더라도 3층에 사람이 없었는데
그새 사람들이 들어와서 좋은 좌석을 다 차지해 버려서 ㅜㅜ
하는 수없이 2층으로 이동했답니다 하하

2층으로 내려가는 길

다행히 좋은 자리를 남편이 맡고 있어서^^
창가를 통해 바다 뷰를 마음껏 누릴 수 있었어요!

쩌기~ 보이는 모서리 뷰 자리를 얻었답니다.
어느 스타벅스나 마찬가지이지만
여기는 정말 자리싸움이 치열하더라고요.
누가 일어날 차라 하면
자리를 뜨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뒤에 서 있더라고요 하하

 

2층 전경


주말 말고 좀 여유로운 평일에 오면
좀 더 편안하게 바다 뷰를 맞으며
조용히 독서도 가능 할거 같아요~

3면이 통유리라서
모서리 자리를 잡았는데 2면이 시원하게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2층 창밖


2층도 역시 바다 전망 방향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이 자리가 제일 인기가 많은 좌석이에요

바다 뷰로 설정된 좌석들


2층의 벽면은 3층과는 조금은 다른 벽화의 모습이었어요
스타벅스의 벽 디자인은 언제나 트렌디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주에도 스타벅스 주식을 조금 더삿어요
배당일 이기도 하고 *^^*

2층 벽쪽


강릉에 시그니쳐 제품인가?
서울에서는 못 봤었는데
재스민이 들어있는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음료였어요

설래이는 봄이 살랑거리며
피 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음료로 맛보는 순간 달콤한 향이
가득한 정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음료라고 합니다.

흠... 섞어야 가능한 맛이더라고요 *^^*

알고 보니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 메뉴였더라구요.. ㅋㅋㅋ
제주도처럼 강릉 시그니쳐 음료가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


자스민 음료


역시나 이번 강릉여행의 콘셉트는
중간중간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기!

그래서 준비한 두 번째 책을 폈답니다.
신기하게도 책 표지와 지금 바닷가 모습이 일치되는 ^^
(내일 포스팅 내용에 이어질 예정 )

2시간 정도 여유롭게 독서를 하니
마음과 머리 그리고 몸이 따듯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마음의 양식이 이런 거구나~ 싶었어요

정면



커피를 마시고 밖으로 나왔어요.
와~ 직접 본 바다는 하늘과 다를 바가 없었답니다

저는 서해 바다를 주로 봐서 그런지
첨에 강릉 와서 바다가 너무 심한 푸른색이라 조금 놀랐어요.
깊이가 깊어서 그런가 봐요 ^^

하늘도 너무나 푸르고
겨울 바다라 그런지 너무 싱그럽고 깨끗했어요!

안목 해변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