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강를 카페 추천] 꾸덕한 호두 크림의 초당순 커피와 아기자기하고 이쁜 카페 '초당순'

긍정적 마인드 2022. 2. 10. 09:30
반응형

오늘은 강릉에 방문했을 때 꾸덕한 호두크림의 초당순 커피와 아기자기하고 이쁜 카페

초당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초당순두부 가게들이 즐비한 초당 순두부 길을 달리다 보면
눈에 띄는 귀여운 가게가 보여요
호두 크림 커피와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즐기기 위해 잠시 멈춰 섰답니다.^^

 

초당순 입구

 




[1] 초당순 위치
초당순 위치는 아래와 같고 초당순두부 길을 가다보면 잘 발견할 수 있어요~

초당순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48
http://naver.me/FxLw2rlM

 

초당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2] 초당순 가게 및 메뉴 소개
입구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외관에 비해 실내 규모는 매우 작더라고요

메뉴는 초당순 커피, 쪼꼬순 커피, 임자커피가 주력 제품인 듯했어요.

그리고 순두부 아이스크림도 같이 팔고요


우리는 시그니쳐인 초당 순 커피와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시키고 자리에 앉았답니다.

카운터


가운데 흰색 커튼 부분이 화장실로 가는 길이예요
좌석은 10개 이하인듯하고 조그마한 커피숍이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해요 ^^

안쪽 분위기



벽에는 여름 바다의 액자들이 이쁘게 걸려 있고
자세히 보면 의자와 테이블이
색이랑 디자인이 고급스럽단 걸 알 수 있어요

 

벽에 걸린 액자들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에 소두 곰인형이 있었어요
저런 곰인형은 처음이라
눈을 뗄 수가 없었답니다  (>=<)ㅋㅋ

소두 곰인형이 너무 기여워


음료는 자리로 가져다주시는데
가운데 호두는 초순당 커피 위에 올려서 먹으면 돼요
보통 주위에 순두부 젤라토가 많아서
색다른 순 부두 아이스크림 맛을 보길 원해서 시켜 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조금은 젤라토 보다는 맛이 약했어요

호두크림 커피와 흑임자 순두부 아이스크림



초순당 커피는
서울에서 예전부터 꾸덕한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가 유행했었는데 그 맛이랑 비슷했어요
대신 크림에서 호두 맛이 나는 건
조금 다른 부분이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커피 위주로 주문해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쪼꼬 순은 좀 더 달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꾸덕한 호두 크림




차창 밖으로 우리 뚠뚠이가 빛을 받고
주차되어 있어요 ㅋㅋ
덕분에 강릉까지 편하게 여행할 수 있어서 참 고마운 녀석

식물에 인형을 콜라보해놓은
사장님의 쎈스 ㅋㅋ
하마터면 어디서 구매하셨냐고 물어볼 뻔했어요 ^^
너무 귀여운 식물이었답니다

식물에 인형 콜라보 넘 기염 ^^


초당 순 부두 젤라토 혹은 툇마루의 줄이 너무
길어서 강릉의 맛을 살짝만 느끼고 싶은
여행객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

아직은 사람이 적어서
주차도 자리도 여유로워서 좋답니다.!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