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강릉 맛집 추천] 불맛이 느껴지는 강릉 중화 짬뽕빵

긍정적 마인드 2022. 2. 12. 07:44
반응형

오늘은 강릉 맛집인 불맛이 느껴지는 강릉 중화 짬뽕 빵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

 



네이버 예약으로 주문이 가능한 강를 중화 짬뽕 빵!
여행 전부터 여기는 꼭 가야 해!
이렇게 원픽으로 뽑은 빵집이라서
가장 첫날 네이버 예약을 하고 주문을 하였어요

미리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주문하고 가면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빵을 받을 수 있으니
모두 꼭 예약하고 가세요 ^^




[1] 강릉 중화 짬뽕 빵집 위치
강릉 중앙시장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전에 중앙시장 주차에 대한 꿀팁을
소개한 적이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서 주차를 하시길 바라요 ^^
https://bakerykingjtk.tistory.com/191

 

[재래시장] 강릉 중앙 시장 맛집

자자! 강릉에 여행을 왔으면 그 지역 재래시장을 가야지 제맛이지~~ 강릉 중앙시장을 여행 첫날 밤에 바로 가는 쎈스 이유는 또 먹고 싶은게 있으면 다시 한번 들리기 위해서 *^^* [1] 시장 위치 요

bakerykingjtk.tistory.com




[2] 강릉 중화 짬뽕 빵 메뉴 소개
포장을 해서 신나게 차로 돌아와서
숙소로 뛰어가고 있어요 ㅎㅎ
빨리 맛보고 싶어서 말이죠 ^_^

강릉 중화짬뽕빵 봉투




빵 종류는 3종류예요
강력한 화력으로 조리하여 불맛이 매콤하게
맛있는 불 짬뽕 빵
우유와 버터로 직접 만든 수제 크림과 볶음 짬뽕이 만나 부드러운 풍미가 있는 크림짬뽕 빵
달콤한 소보루와 매콤 짭짤한 고추잡채가 만나 단짠의 조화의 고추잡채 소보루빵

3가지 종류 빵



예상에는 동그란 단팥빵 디자인에
야채 잡채 빵 같은 모양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머핀 같은 크기에
속이 꽉 찬 빵이었어요

정말 색다르게 윗부분이 달걀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한입 베어 물면 느낄 수 있는 계란의 맛

불짬뽕빵



속을 보면 색만 보더라도
얼마나 매울지 느껴져요
꼭 김치볶음 같은 비주얼이지만
진짜 불맛이 나는 불 짬뽕 빵이었어요

사실.. 저는 맵찌리예요ㅜㅡ
속을 먹고 얼굴이 빨개졌답니다
맛 애정과 거의 흡사한 매운기...
빵 먹고 매워서 얼굴에 땀났다는 건... 비밀 이예 용ㅎㅎ

불 짬뽕빵 속


번갈아 먹어야 한답니다
크림 짬뽕 빵 ㅋㅋ
이건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ㅋ
딱 제 취향 ㅋ
까르보나라 빵인가요 ㅎㅎ

매운 불 짬뽕 빵을 식혀줄 수 있는 맛이었어요

크림 짬뽕빵



짬뽕 빵처럼 표면에 달걀을 기대했지만
달걀을 없었어요ㅜㅜ
역시.. 매운 사람들을 위해 위 벽 보호 차원이었구나
사장님 쎈스 너무 좋은 거 아니신가요!!

 

크림짬뽕빵 속



마지막 단짠의 조화 고추잡채 소보루 빵
위에는 소보루가 가득 들어있었고

 

고추잡채 소보루 빵



속을 갈라보니 고추잡채가 들어있었어요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짬뽕 빵과는 다른 매운맛의
고추잡채가 가득히 들어있었답니다

맵 찔이 또 등장!
으악 너무 매워 ㅎㅎ

 

고추잡채 소보루 빵 속


하지만 소보루가 감싸줘서
단맵단맵 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원픽을 하자면!!

난 단연코 위에 달걀을 맛볼 수 있는
시그니쳐 불 짬뽕 빵입니다
맵 찔이지만 맛있는 걸 어떡해!

유명한 건 이유가 있다니까요^^
진짜 강추합니다!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네요
모두들 조은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