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Good bye Jeju!

긍정적 마인드 2022. 7. 8. 11:30
반응형




여행은 언제나 너무 짧은거 같아요~

이번 제주 여행은 여러면에서
새로운 경험들이 많았어요!

차량 랜트 없이 계획한 여행이였구요.
둘이서 또는 혼자서 하는 여행이였어요.

그리고 한달살이는 아니지만
꽤 오랫동안 현지인처럼 살아가는 삶처럼
여행이 아닌 삶으로서의 제주를 느끼고 돌아왔네요!

제주를 25년 전에 처음으로 방문 했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제주는 방문할때 마다 매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저를 반겨 주네요^^

요즘 환경 문제가 많아지는데
이 아름다운 제주를 조금 더 오래 만나고 싶네요

다음에 방문할땜 바닷가를 청소하는 봉사같은
활동을 하고싶네요*^^*




돌 하루방 할머니가 있어요~
바다에 나가는 선원들에게 건강히 돌아오라고 기원하는 그런 장소 였다고 하네요~
돌 할머니에게 소원을 빌어보았어요
여러분도 함께 소원을 빌어보는 건 어떨까요^^




제주 여행은 오늘로 마무리가 되었어요!
짧지만 길었네용 ㅋㅋ
다음 여행이 벌써 기대 되네요*^^*


내일도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 드릴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