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제주맛집] 맛있게 먹을때가 제일 이뻐♥ 독특한 제주 치킨집 ‘제주스럽닭’

긍정적 마인드 2022. 7. 6. 12:30
반응형







오늘은 맛있게 먹을때가 제일 이뻐♥
독특한 제주 치킨집 ‘제주스럽닭’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1] 독특한 제주 치킨집 ‘제주스럽닭’ 위치




[2] 독특한 제주 치킨집 ‘제주스럽닭’ 소개
제주에 놀러갔어도 치맥은 빠질 수 없죠~
제주만의 독특한 치킨집을 찾아 나섰어요!
입구부터 독특함이 물씬 피어나오네요~





‘난 지금 제주 닭’
요즘에 이런 싸인으로 만든 간판이 자주 보여요
엄청 신경 쓴 티가 나네요^^





더울땐 실내가 짱이죠!
(오랜만에 짱 하니깐.. 엄청 나이든 티 나네요 ㅋㅋ)
실내에 노란 튤립 생화를 해두어서 엄청 싱그럽네요!






축구팀 경기할때
이런 치맥집에 와서 경기를 보면 엄청
신날거 같아요!






포장 주문하려고 여기 들렸는데~
40분은 기더렸던거 같아요!
손님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이럴거면 배달해 먹을껄 그랬다는 ㅋㅋ





제주스럽닭은 특이한 치킨을 판매해요~
다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메뉴들이 많죠^^
댕귤 치킨과 까망치킨이 시그니쳐인데요~
댕귤은 귤을 이용한 소스로 상큼한 맛이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까망치킨은 현무암처럼
진짜 까만색이예요 ㅋㅋ




저희는 댕귤반 핫 댕귤반 을 주문했어요!
댕귤은 제가 먹고 싶었고~
남편을 매운 맛을 좋아해요 ㅋ

말린 감귤을 위에 올리니 더욱 살아나네요 ㅋ
흠.. 근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ㅜ




핫 댕귤은 진짜 매워요 ㅋ
제가 맵찔이라서 저는 댕귤이 잘 맞네요!






나무 젓가락에
‘맛있게 먹을때가 제일 이뻐’
이거는.. 사장님 마인드겠죠ㅋㅋ

댕귤반 핫 댕귤반 25,000원




오늘은 제주도에서 치맥할 곳을 소개해 드렸어요~
집에서 먹는 치킨이 젤 맛나죠!




내일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