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제주 카페] 여유로운 바다 뷰와 이쁜 음료가 있는 ‘카페 폴린’

긍정적 마인드 2022. 7. 3. 12:44
반응형




오늘은 제주 여행내내 여러번 방문할 정도로
여유로운 바다 뷰와 이쁜 음료가 있는 ‘카페 폴린’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지금두 카페 폴린에 앉아서 포스팅을 하는데~
날이 흘려도 아름다운 제주에 있음을 실감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네용!

이런 환경이면 저도 카페를 내고 싶네용



[1] 세련된 인테리어 맛집 카페 폴린 위치





[2] 세련된 인테리어 맛집 카페 폴린 소개
숙소 근처에 뷰가 좋은 카페를 찾고 있었어요
사람도 적고 조용히 책도 읽고 포스팅도 하기 좋은^^ 저녁에 산책 중에 발견한 카페였어요~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세련 됬더라구요~
점점 내부가 궁금해 졌죵^^


중문이 있는데 입구를 기준으로 위층은
숙소이더라구용~
그래서 차량이 더 있었던 이유였어요.
실제로 들어와본 실내는 사람이 적었어요!



입구쪽에 인테리어예여^^
인테리어 관련 회사를 다녔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눈에 많이 들어와용!

중간에 컴퓨터를 하기 좋은 테이블도 있었고
양쪽에 대화 나누기 편한 공간들이 많아요!

역시나 밤에 방문해서 그런지 밖에 테라스에서
안쪽을 찍은 모습이 더 잘 보이더라구요~


여름 밤은 엮시나 실내죠!
아득한 분위기로 삼삼오오 모여있었어요^^
야경이 멋져용!



날이 더워서 저도 야외로 자리를 잡았어요!
선선한 날엔 역시 야외가 진리죵^^



오픈 주방(?)으로 이뤄진 데스크는
남자 직원 2분이서 운영중이시더라구요~
남자분들로만 이뤄진 카페는 첨이라^^
신기했어요!


디저트류들도 엄청 이쁘더라구요 ㅋㅋ
여기 베이커리인가요!?
디저트 맛집인듯요^^



레어치즈케익은 넘 이뻐서 못참 겟더라구요


진심커피는 진저+민트의 조합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위에 생강이 뿌려져있고
음료는 전체적으로 커피에서 민트맛이 났어요!
독특한 시그니쳐 커피더라구용 ㅎㅎ

진심커피 6,500원


레어치즈케잌은 과일도 싱싱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용 ㅎㅎ
다시 베이킹의 욕망을 솓구치게한 디저트 였네요!

레어치즈케잌 5,500원


디저트를 먹을땜 아메리카노 만큼 좋은 조합도 없죵!
아메리카노의 가격이 가게의 가성비를 좌우하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적정하다고 싶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뷰 그리고 커피를 담은 잔과 그릇들이 너 이뻣거든요!
다른 디저트 들도 맛보고 싶었네용!

아메리카노 5,000원




입구부터 실내까지 정말 이뻣던 카페 폴린이였어요!











[카페폴린 번외편]
밤에는 조명으로 가득해 바다를 보지 못해서 좀 아쉬웠어요 ^^
그래서 낮에 한번더 방문 했답니당~
낮에는 얼마나 이쁠까하고 말이죠!



날이 흐려 좀 쌀쌀해서 따뜻한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하트 모양으로 준비해 주셨어요~




낮에 오니 정말 좋더라구요~
역시 천연 자연이 가장 좋은 뷰인거 같아요!
흐린 날씨도 이런데 맑은 날엔 얼마나 좋을까 싶어요!



뷰를 위주로 찍느라 흔들의자만 나왔네용^^
통유리창은 진리입니당 !
시야가 넓고 너무 좋네요~



하루종일 봐도 질리질 않은 자연 관경입니당
서울로 돌아가면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는
많아도 이런 뷰의 카페는 못찾겟죠


더 눈에 많이 담고 싶은 그런
기분 좋은 카페 폴린이였어요!
서귀포 방문 예정이라면 꼭 추천 드려요~
사람도 많지 않고 시끄럽지 않아 조용하고
사람들 적은 곳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