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제주 맛집] 연애인들이 사랑한 맛집 '하영횟집'

긍정적 마인드 2022. 7. 1. 11:50
반응형





오늘은 연예인들이 사랑한 맛집 '하영 횟집'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가게에 들어갔는데 입구에서부터 연예인들 싸인이
정말 많더라고요!

사장님이 연예인 지인이 많은 거 보니 그 분야에서
일하셨지 않았을까 추측해 봅니다^^







[1] 하영 횟집 위치
하영 횟집은 특이하게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진 않아요.
그게 제일 특이했어요^^






[2] 하영 횟집 소개
올레 7코스를 걷다 도착한 하영 횟집!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뒤로 다른 건물이나
나무들은 보이지 않네요 ^^
입구는 넓은 주차장이 있답니다!




시간이 아직은 5시 정도여서 주차장이 가득하진
않지만 식사하는 동안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더라고요!
역시 맛집인가요~


입구에 싱싱한 물고기 컷을 찍어 보았어요!
제주라 역시 돔이 엄청 많아요^^





벽에 가득가득 연예인들 싸인이 있어요!
제눈엔 띤 건 박서준배우 싸인이었답니다 ㅋㅋ
제주에서 촬영하는 분들 뿐 아니라
지인분들이 방문해서도 식사하는 집 같아요!
아무래도 프라이빗 룸이 많아 유명 연예인들이
식사하기 편한 거 같아요



아직 저녁 식사 전이라 예약석들만 많이 보여요ㅋ
내부에 빈자리가 많은데 다 예약석 이래서
첨엔 뭔가 했는데~ 금방 금방 차더라고요





모둠회 2인으로 주문했어요~
회보다는 곁들이찬에 더 진심인 사람이라 ㅋㅋ
특별히 곁들이찬 많이 주는 가게로 찾았거든요
기본 세팅 시작이에요!


요거 먹으러 왔죵 ㅎㅎ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가득합니다 ㅎ
제가 좋아하는 전복과 문어 ㅎㅎ 그리고 날치알^^


특히 고등어 회를 주셨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짜잔~ 메인이 나왔습니당
붉은색이 돔이고 흰색이 광어예요
진짜 ㅋㅋ 돔은 쫄깃쫄깃하더라고요!!



이후로도 뿔소라, 고등어구이 홍합치즈구이 , 볶음밥, 야채튀김, 전복구이, 새우구이, 초밥, 매운탕 등등 상다리가 뿌러지게 계속해서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뿔소라를 실제로 처음 봐서
찍어 보았어요!




진짜 진짜 강추는 바로 우도 막걸리입니다!!!
와.. 저 주린인데.. (여기서 주는 술 주자입니다)
진짜 땅콩의 고소한 맛이 찐~ 하게 나서 너무 놀랬어요
와.. 진짜 입맛 돋우더라고요! 집에 오는 길에 너무 맛나 우도 막걸리 사 왔다는!!




스끼다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자꾸자꾸 생각나는 곳이에요~
제주도 정말 좋네요!


어제 그렇게 비를 쏟더니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 듯 밝고 좋네요!
7월의 첫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