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걸어서 제주 여행] 푸르른 바다가 펼쳐진 제주올레 7코스 걷기 ♥

긍정적 마인드 2022. 6. 28. 11:10
반응형


오늘은 푸르른 바다가 펼쳐진 제주올레 7코스 걷기로 인사드리러 왓어요^^

차량 렌트 없이 걸으며 이쁜 경치도 보고
올레길을 걸으며 맛집에서 힘을 얻고
카페에서 잠쉬 쉬기도 하려구요!


물론 맛집들은 현지인의 추천으로만 구성했답니당 ^^ 올레길이 너무 이뻐서 사진이 엄청많으니
함께 걷는 느낌이 들 정도 실거예요!^^


지금부터 같이 서귀포 항을 품은 제주올레 7코스를
함께 걸어봐요!





[1] 푸르른 바다가 펼쳐진 제주올레 7코스 위치
17,6km




[2] 푸르른 바다가 펼쳐진 제주올레 7코스 소개
푸르른 바다가 펼쳐진 광경이 가장 많은 코스랍니다!




외돌계 주차장에 가면
레쉬가드를 갈아입는 사람들이 꽤 보여요~
그리고 구명쪼끼도 대여하고..
뭐지 했는데^^
저기 천연 수영장이 있었네요!
두개의 큰 수영장에서 구명조끼를 입고
놀아요^^

참! 여기서 조심해서 놀아야 해요~
돌에 배일 수도 있구요
내려가는 길에 어떤 남자 분 발이 크게 베였더라구요.





하늘하늘 바람이 불고
펼쳐진 자연 경관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여기는 외돌개옆에 언덕이예요
쩌기 멀리 세연교가 보이네요^^




걷다가 저기 앉아 쉬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었네용*^^*






7코스의 시그니쳐는
뒤에 보이나용!? 저게 바로 외돌계예요^^





이날 저녁은 하영횟집에서 식사를 계획해서
아주 멀리까지도 걸어가게 되었네요~




가는길에 휠체어를 끌고 여행중인 장애인분을
만났어요!
길을 잘못 들었는지 계단을 내려가지 못하고 계셨어요
남편은 이분을 도와 계단을 내려오게 되었답니다



착한 녀석^^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우리 남편..

잘은 모르지만 저 검은색 작은 바이크가
휠체어에 연결하는 전동차인것 같았어요^^





길이 참 이뻐요!
7코스는 유난히 길이 잘 정비 되었어요!
길마다 리본도 걸려있지만, 길은 잃지 않아요 ㅋ
외길이거든요^^



걷다가 사람도 없고^^
앉아서 좀쉬었네요~


제주 올레길 5,6,7번 코스를 모두 걸어보았어요!
모두 완벽하게 완주한 건 아니지만~
각 길마다 특색이 다르고,
색이 다채로웠던 올레길 코스였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올레길도 정복 해야 겠네요!



오늘도 행봉하셨죠^^
내일도 제주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