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제주 공항 이용 꿀팁] 제주 마음샌드 판매로 핫한 ‘파리바게뜨 제주공항탑승점’

긍정적 마인드 2022. 7. 7. 11:30
반응형




오늘은 제주 마음 샌드 판매로 핫한 ‘파리바게뜨 제주공항 탑 승점’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제주 마음 샌드 하나쯤은 마음에 품고 있다죠!?

저는 그걸 모르고 …
구매를 하지 못했어요 ㅠㅠ
너무 먹고 싶은데 다 팔렸고..
다음 판매를 위해선 비행기를 노칠 순 없고..
진퇴양난이더라고요

우리 이웃 분들이라도
꼭 구매에 성공하시라고 팁을 공유 드릴게요!




[1] 파리바게트 제주공항 탑 승점 위치








[2] 파리바게트 제주공항 탑 승점 소개
처음에 몰랐는데..
비행기 탑승장을 대기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엄청 줄을 서있더라고요 ~
또 궁금한 건 못 참잖아요 ^^





헉..
난 왜 이걸 몰랐을까요!?
들어는 봤었어요.. 근데 여기서 사는 건지 몰랐어요!

워낙 잘 팔려서 1인당 2박스 한정으로 판매 중이었어요! 그리고 판매 시간도 공지가 되어 있더라고요~

이게.. 한정판이라면 사람들 지갑을 엄청 열잖아요
그리고.. 못 산다니깐 더 안달 나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행 중인 저조차도
다음에 제주를 방문하면 꼭 사오리라
마음먹을 정도니..^^
역시 영업을 잘하네요 ㅋㅋ





제주 마음 샌드는 바로 옆에서 즉석으로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만드는 과정은 붕어빵 만드는 것처럼
틀에 붙고 안에 내용물(우도땅콩과 솔티카라멜)
짜는 형식^^

만드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올리고 싶었는데..
촬영 불가더라고요 ^^



샘플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저 이거 사가면 안 될까요^^
발이 참아 떨어지지 않더군요!




제주 방문 예정이시라면 돌아오는 비행 탑승장에서
판매하는 제주 마음 샌드 시간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라요 ^^ 이제 비행기 타고 슈웅~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네요 ^^

오늘도 더운데 수고하셨어요!
내일 또 만나요 우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