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

다양한 맛집들의 모임! 더 현대 서울 지하 푸드 트럭 플라자 [22 Food Truck Plazza]

긍정적 마인드 2022. 6. 12. 10:20
반응형




오늘은 다양한 맛집들의 모임인 더 현대 서울 지하 푸드 트럭 플라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다양한 볼거리와 맛거리를 느끼실 수 있답니다.

 

 

 

 

 


[1] 22 Food Truck Plazza 위치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워낙 크게 되어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2] 22 Food Truck Plazza 소개
이 공간은 22개의 푸드 트럭들이 각자 메뉴를
판매하는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꼭 여의도 도깨비 시장 같은 분위기였어요
제가 방문한 장소 중 푸드 트럭이 가장 많은
곳이기에 생각이 난 것 같네요! ㅎㅎ

평일 저녁임에도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더 현대 서울의 매출이 높다는 게.. 믿어지더라고요!



다양한 디자인의 푸드 트럭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중에 바나나 푸드트럭이 가장 귀여 웠네요!
바나나 관련 음료와 음식을 판매했는데
바나나가 운전하고 요리해주고 ㅎㅎ
컨세 자체가 재미있어요 ^^




실제로 달릴 수 없는 푸드 트럭임에도
모든 분들이 트럭에서 음식을 만들고 제공하는 게
개인적으로는 신기했어요^^
공간이 협소할 거 같아서~



보통 만나기 어려운 디자인의 푸드트럭도 있었어요
은색으로 뒤덮인 스틸 재질의 푸드트럭



오렌지색 푸드트럭은
왠지 미국의 스쿨버스 느낌이 나기도 하고
색감에서 오는 맛집 포스가 느껴졌어요




사람들이 진짜 많아서
안내표시에도 자리를 먼저 잡고 메뉴를 고르라는
내용이 있더라고요~

순간 코로나임을 잊게 해 주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던 공간 있어요!



푸드트럭은 왠지 햄버거 아닐까 싶어^^
트러플 머쉬룸 버거 주문 했어요! 흠.. 푸드 트럭은 저렴한 음식을 파는 곳 아녔나요!?
햄버거 단품인데 왜 이럴게 비싸죠!?
요즘엔 트러플 몇 방울만 뿌리면
단가가 엄청 오르는 거 같아요 ㅜㅠ

트러플 머쉬룸 버거 10,500원



지난번 남산 돈까스가 실망스러워 ㅋㅋㅋ
왕돈까스를 주문해 보았어요!

흠.. 가성비 좋은 옛날식 돈가스집 어디 없나요!?
추천해 주세요 ㅜㅜ

왕 돈까스 12.000원



그래도 재미있는 구경거리와
다양한 푸드트럭을 볼 수 있어 좋았던
더 현대 서울 푸드트럭 플라자였어요! 음식 가격이 푸드트럭 가격으로 내려오면
좀 더 좋을 거 같은데^^


오늘도 행복하시고~
내일도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