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

오늘의 한입! 육회 비빔밥 어떠세요!?

긍정적 마인드 2022. 5. 16. 11:00
반응형




오늘은 육회 비빔밥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싱싱한 고기를 올려서 쓱쓱 비벼먹으면
한 끼 식사로 충분하죠^^

오랜만에 육회를 만들어 먹어 보았어요!





재료 [Recipe, g] 1인분 기준
육회 사시미 100g
배 1/4
깻잎
양상추
(기호에 따라서 야채를 추가해요!)
계란 1개
참기름
통깨


Cooking start!
육회 비빔밥은 뭐니 뭐니 해도 육회가 제일 중요하죠!
고기가 신선하면 육회비빔밥은 반이상 성공입니다!
육회를 송송 썰어 준비해주세요
정육점 가면 육회용 고기 달라고 하시면
송송 썰어 주신답니다!

그리고 배는 무조건 필수이고요!!
야채는 기호에 따라 넣어주시면 돼요!
저는 깻잎과 양상추만 넣었는데~
양파와 당근 추가해주셔도 좋아요! 레시피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다른 설명이 필요가 없네요!
위에 참기름과 통깨로 마무리하면
고소한 육회비빔밥이 완성돼요!

육회 비빔밥



비주얼을 위해서
앞서 준비된 비빔밥 재료들은 잘 섞어주시고~
그다음 밥을 넣고 계란 프라이를 올려주세요 그냥 다 한 번에 넣어서 비벼 드셔도 되지만
눈으로도 먹는다고 하잖아요^^

비빔밥 위에 밥을 올리고 계란!!


스타일에 맞게 간장과 고추장 중에 선택하셔서
비벼 드시면 되용 ^^

저는 육회의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기 위해서
간장을 선택했어요 ^^


맛있는 한입이였습니다!!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