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와플과 크로플이 어울어져 너무 맛있는 와플가게 [와플 샵]

긍정적 마인드 2022. 5. 22. 11:30
반응형




오늘은 와플과 크로플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는 와플가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


요즘 와플이 유행이라 다양한 와플가게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이 집은 바삭한 와플과 쫀득한 크로플 모두를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1] 와플샵 위치






[2] 와플샵 소개
요즘 와플 가격이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여기는 오로지 와플만 판매하는 곳이라
가격이 저렴해요!
저는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입구에 항상 사람이 마나용



와플가격은
와플 10종류 크로플 8종류가 될 정도로
종류가 많은데, 종류 상관없이 2,800원이에요!

 




보통 종류가 달랐지만 기본 와플에서
점점 가격이 비싸지기 마련인데,
종류에 무관하게 가격이 동일한 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한건
맛보시면 알아요 ^^
무게도 무겁고 ~ 정말 있는데 이 가격!!
이라고 할 정도예요^^


아마 다른 카페들 처럼 음료는 팔지 않기에
그래서 가게 평수도 작아서 고정비가 줄어들어
가격이 이렇게 형성된 것 같아요!

정말 와플에만 진심인 가게입니다 ㅎㅎ



신나게 집에 들고 들어와서
포장해온 와플들을 열어 보았어요 ^^ 한 가지 팁으로는 4개 사면 400원 더 할인해주세요
이쁜 박스에 담아주셔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크로플 기본 접샷이예요
쫀득함이 느껴지시나용!?
살만 안 찌면 ㅜㅜ 매일 먹고 싶을 정도 예용 ㅎㅎ



와플은 콜드브루랑 넘 잘 어울려용^^
항상 먹기전에 에어프라이기에 20초 정도만 데워서
드시면 방금 만든 맛처럼 드실 수 있어요!



알고 보니 동네에 와플 맛집이 많더라구요~
다음엔 와플 생지를 새롭게 개발한 곳을
다녀올 예정이에요 ^^
기대해 주세요 ㅋㅋ



오늘 날이 너무너무 좋은 주말이네요!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