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옛날 와플을 맛보고 싶다면 [커피 마마 퀸]

긍정적 마인드 2022. 5. 19. 11:00
반응형



오늘은 옛날 와플을 판매하고 있는 Queen 가게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와플이 대세잖아용ㅋ
이웃 블로거분들도 요즘 와플 포스팅을 많이 하시길래
저도 동네에 함 와플 가게를 찾아보았습니다 ^^

 

 




[1] 카페마마퀸 가게 위치 소개

커피마마퀸 공덕역점이예요.

요즘 커피마마퀸 체인점이 많이 늘고 있네용

 

 

 

 

 


[2] 커피마마퀸 가게 소개
메뉴판 먼저 보여드립니다.
한 화면에 다 들어오기 어려울 정도로 메뉴가 많아요.
와… 진짜 와플가게인지 믿기지 않네요^^
웬만한 음료는 모두 판매하시더라고요~

 

 



역시나 요즘은 키오스크가 대세죠 ㅋ
인건비를 줄이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으니까요!
와플 전문점이니 왕 큰 와플에 대한 메뉴판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
종류가 정말 많고, 가격도 적당한 거 같아요!

 

 


와플은.. 사과 쨈 와플이 기본이고 최고죠 ㅋ
사과잼 와플 주문했어요~
옛날 대학가 앞에서 진짜 많이 먹었는데 ㅎㅎ 와플은 쫀득한 스타일은 아니고~
바삭한 스타일이에요.
쫀득한 건 크로플이죵 ㅋㅋ
도톰한 와플 빵 사이에 생크림을 가득가득 채웠어요!

 

 

 


사이즈 보이나요!?
진짜 한입에는 안 들어가요 ㅋ
거짓말 조금 더 보태서 ^^ 얼굴만 하더라고요!
둘이서 하나만 시켜도 배가 부를 정도입니다.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려요 ㅎㅎ




젤라또 중에서 이천쌀 젤라또를 제일 좋아해요 ㅋ
갑자기 왜 이런 얘길 하냐구용!?
이천쌀 음료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딱 그 맛이더라고요 ^^ 쫀득쫀득한 쌀이 씹혀요 ㅋㅋ



점심 먹으려고 외출했다가 디저트 먹고 점심 못 먹은 얘기입니다 ㅋㅋ
간단한 디저트라고 생각하심 안대용 ㅎㅎ

요즘 유행하는 쫀득한 크로프 타입의 와플을 기대하셨다면 실망이 크시고요~
바삭바삭 옛날 스타일의 와플이 그리운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오늘은 날이 따뜻해서 운동하기 좋은 거 같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내일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