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발견한 건강한 딤섬 맛집, ‘산동 주방’ 소개

긍정적 마인드 2022. 4. 28. 11:00
반응형




차이나 타운을 가면 항상 중국음식 맛집을 찾아갔어요! 짜장, 짬뽕 맛집을 찾았죠!
그래서 좀 새롭게 딤섬 맛집을 찾아가게 되었어요^^
오늘은 차이나타운의 건강한 딤섬 맛집, 산동 주방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차이나 타운에서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시려면 팁이 있어요
가고 싶은 가게를 먼저 정하고 웨이팅을 시작하세요
웨이팅이 길 수 있어서 먼저 웨이팅을 신청해 놓고
주위에 볼거리가 매우 많으니 시간이 금발 갈 거예요!



[1] 차이나 차운 구경 먼저!
자! 여기가 바로 차이나 타운 입구입니다 ^^
누가 봐도 차이나 타운 같죠*^^*
입구에서부터 화려함의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네요!

차이나 타운 입구

입구에서 부터 정말 꼭대기 까지 맛집들이 엄청 많아요!
요즘엔 간식가게들이 많아져서 맛보기도 가능하고 분위기가 활발해서 좋아요!





[2] 차이나타운 산동 주방 위치
차이나타운 메인 음식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이나 타운 내에는 주차가 어렵기 때문에 아래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해주세요




[3] 차이나 타운 산동 주방 메뉴 소개
산동 주방 입구예요!
꼭 중국 영화에나 나오는 모습이죠?
가게 입구에 메뉴에 대한 사진들이 많이 있어서 고르기가 편해요 ^^

입구 우측에 빨간 지분이 바로 딤섬을 찌는 곳이에요!
딤섬을 찌는 곳이 밖에 나와있어서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

산동 주방 입구



앞에 대기가 10팀 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2~30분 정도 대기 시간이 필요한 거 같아서
바로 앞에 있는 자유공원으로 들어가는 언덕으로 구경차 올라갔어요!
벚꽃이 쏘아지게 이쁘더라고요!
날씨도 너무 좋고!
흠~ 봄 날씨를 만낏했어요!

꼭대기




생각지도 못한 이런 쏟아지는 벚꽃나무들을 보게 돼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
사진도 많이 찍고 기분 좋게 걸으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요 ^^

쏟아지는 벚꽃나무





테이블스 기기가 없어서 사장님이 부르실 때 앞에 가있어야 해요 ^^
차례가 돼서 들어갔습니다~

산동 주방 좌석마다 포스기기가 있었어요!
저만 신기한 건가요 ^^
초밥 집에서 가끔 좌석에서 주문을 해봤는데~
좌석에서 제 카드로 결제까지 하는 건 처음 봤어요^^

산동주방 좌석 포스기




메뉴판도 사진을 보면서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이런 편한 기계가 늘어나면 직원 수가 줄겠지만..
정말 편하긴 하더라고요!
중국집은 특히나 메뉴가 많은 가게 중 하나라서
사진을 보며 메뉴를 고르는 건 정말 편해요!

메뉴판

메뉴가 나왓어요!
소룡포는 어디서 먹어도 참 맛있는 딤섬이죠!
육즙이 츄룹 츄릅 너무 좋았어요 ^^

소룡포


산동 주방의 시그니쳐 산동 만두예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만두 간이 심심한 걸 좋아하는데요~
(냉면은 평양냉면! ㅋㅋ)
안에 속 재료 보이시나요~
고기가 아닌 버섯들과 야채로 가득 차서
제 입맛엔 너무 좋았어요 ^^

산동 만두



차이나 타운은 짜장면이져
특이하게 주꾸미가 들어있다라고요~
해물 짜장도 기름 지지 않고 간이 심심해서
좋았어요!

해물 짜장


보통 중국집 다녀오면 입에는 너무 좋은데
더부룩함이 있었는데~
신기하게 산둥 반점은 그런 게 없더라고요!
건강한 딤섬 맛집 다웠어요^^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