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바삭바삭 맛있는 크로와플 가게 [마침내 카페]

긍정적 마인드 2022. 5. 24. 11:00
반응형




 

오늘은 세번째 크로와플가게 맛집 소개하려고 해요 ^^

 

여기는 크로와플은 반죽을 개발해서 특허를 냈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바삭하고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특별히 찾아 갔답니다!

 

 

 

 

[1] 마침내 카페 위치

 

 

 

 

[2] 마침내 카페 소개

항상 이 앞에 사람들이 많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작은 가게에 인기가 참 많구나 하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요즘 와플 맛집을 찾아보다가 여기를 알게 되었고! 이래서 항상 줄이 있었구나 했어요 ^^

크로와플 가게

 

 

 

가게 이름은 마침내 카페,

바로 구운 크로와플을 보기 위해서 가게 안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입구로 가니 가게는 예상보다는 크더라구요!

 

 

 

크로와플 종류는 반으로 접는 메뉴와 4조각 생크림 박스 메뉴로 나뉩니다.

종류가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보이죠 ^^

특히 생크림이 맛있어 보이는 가게라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가게 안은 크로와플 말고도 음료 메뉴가 참 많았어요!

단골분들은 크로와플 뿐 아니라 음료도 포장을 만히 하시더라구요!

ㄷㅏ음번엔 음료 도전!

 

 

 

가격이 참 저렴하더라구요~

특히 아메리카노 + 크로와플 세트가 2,900원!

주머니 사정이 안좋은 우리들을 위해 이런 가성비 좋은 가게들을

많이 많이 찾아야 겠네요^^

 

 

기본에 충실하게 애플시나몬 생크림 크로와플을 주문하였어요.

만들자 마자 바로 먹어서 그런지,

원래 맛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바삭바삭 너무 맛있더라구요 ^^

특히 생크림이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크로와플가게 찾았네요^^

미션 완료!

 

내일도 맛있고 즐거운 하루로 돌아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