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백종원 사장의 가성비를 앞세운 카페 ‘빽다방’

긍정적 마인드 2022. 4. 13. 10:00
반응형





요즘 날이 정말 많이 더워졌죠 ^^
오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게인 빽다방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백종원 사장의 카페인 만큼 정말 가성비를 앞세운 가게예요!

제철 과일들로 시즌제로 음료도 새로 나오고
다과들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

특히 저는 빽다방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너무나 좋아한답니다 ^^






[1] 빽다방 공덕역 새창로점 위치
제가 주로 가는 백 다방은 공덕역 새창로점에 위치해 있어요!

역에서 가까워서 아주 찾기 좋져
빽다방은 역사에 많은 거 같아요!
자리를 참 잘 잡는 경향이 있어요




[2] 빽다방 공덕역 새창로점 메뉴 및 음료
공덕역 새창로점 백 다방 입구예요
빽다방이 입점한 지 오~~래 돼서
외관이 많이 낡았더라구요

빽다방 입구



메뉴판이에요!
진짜 메뉴도 많은데,
참… 가성비가 넘치는 가게인 거 같아요!

요즘 가성비를 들고 메가 커피가 나왔지만^^
그래도 빽다방이 원죠져 ㅋㅋ

빽다방 메뉴


공덕역점은 아주 작아요
신기한 게 알바가 1 명인 게 신기해요
진짜 많은 종류의 음료를 혼자서
배달도 참 많이 들어오는데 다해내는 거 보면
정말 신기할 정도더라구요!

제가 방문 했을땐
배달, 좌석, 포장 손님 정말 인산인해였는데
커피콩도 갈면서 와.. 엄청 일 잘하더라고요! ^^

쿠키도 있어요!



짜잔 ^^
배꿀 스무디는 남편 홍이의 최애 음료예요 ^^
저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참 좋아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단점이
꽉체워 준거처럼 보이지만 Fake!
속이 비어있더라고요.. 흥! 꽉 채워 주시지 ㅋ

배꿀 스무디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백종원 사장의 최애 음료인 아샷추래요^^
복숭아 아이스티에 샷 추가 한 음료인데
맛이 복숭아 향이 나는 스위트 아메리카노 같아요

개인적으론 단맛 나는 아메리카노를 안 좋아해서
저는 패스 ^^

백종원 최애 음료 아샷추



더운 날 가성비 좋은 빽다방 어떠세요!?^^

내일은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