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2022 딸기 페어] 예술의 전당 파리 크라상

긍정적 마인드 2022. 4. 7. 10:10
반응형


오늘은 파리크라상에서 진행하고 있는 2022 딸기 페어를 구경하기 위해서 파리크라상 점을 방문해 보았어요

파리크라상에서 '2022 딸기 페어'를 열어 제철 과일로 만든 제품을 소개 중이라고 하네요 ^^
매년 겨울과 봄에 열리는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를 통해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가 들어있는 디저트 등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



[1] 예술의 전당 파리크라상 점 위치
위치는 예술의 전당 내 1층에 위치해 있고,
입구에 바로 위치하기 때문에 발견하시기 쉬운 실 거예요






[2] 예술의 전당 파리크라상 점 소개
입구가 나무 재질이라서 더 이쁜 거 같아요!
딸기 페어답게 딸기 음료로 새로 출시되었는지
입구에 포스터가 있네요 ^^

예술의 전당 점 입구



매장 안에 다양한 제품들이 즐비 해 있어요!
홀이 매우 넓네요!
원목으로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했네요

홀이 넓네요!



딸기 페어답게 딸기 케이크가 정말 많았어요
딸기를 가지고 디자인을 이렇게나 많이 만들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해요 ^^
후앙 ㅜ 한입씩은 다 먹어 보고 싶어요!
가격은 40,000~46,000원으로 조금 사악 하지만 너무 이뻐서 멈출 수가 없네요 ㅎㅎ

딸기 케이크
다양한 디자인이 넘 이쁘네요



그리고 홀 케이크 말고도 작은 조각 케이크들도 많더라고요
앙증맞은 토끼와 곰돌이 모양의 케이크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
가격은 9,000원~12,000원까지 가격은 조금 있지만
분위기 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

동물들도 넘 귀여워요!
하나하나 앙증 맞고 귀여워요



딸기 타르트와 딸기 크레이프가 진짜 맛있어 보여요 ^^
베네치아 딸기 보트는 딸기를 가득 머금은 모습이 달콤해 보이네요 ^^

조각 케이크가 넘 귀엽네용
딸기 보트




Tea set도 같이 있는데 딸기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정말 최고 일거 같네요 ^^
파리크라상은 제품들을 정말 잘 꾸미는 거 같아요

Tea set


딸기 페어답게 케이크 이외에도
크루아상에 딸기 크림을 같이 만든 빵도 있었어요!

딸기 크루아상


딸기 도넛도 너므 맛나 보이죠 ^^
딸기 딸기 하네요 ^-^

딸기 도넛




딸기 속에 파 묻힌 하루였습니다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