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파주 책 읽기 좋은 카페 추천 "피스피스 출판 단지점"

긍정적 마인드 2022. 4. 6. 10:30
반응형

 

 

 

오늘은 파주에서 책 읽기 좋은 카페를 추천드리기 위해 포스팅합니다 ^^

피스 피스라는 카페인데요~

파주가 땅이 넓어서 그런지 ^^

이쁘고 카페들이 규모가 다 크더라고요!

피스피스 입구

 

 

 

 

 

 

 

[1] 피스 피스 출판 단지점 주차 및 위치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쇼핑하다 지치면 주위에 쉴 카페들이 아주 많아요!

저희는 맞은편에 피스 피스라는 카페를 찾아서 가게 되었어요!

내부가 아주 넓고 커피가 맛나다는 곳을 찾았어요

 

 

 

 

큰길 뒤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에서 보듯이 주차장 입구 왼쪽에 인터폰을 하셔도 되고

070-8691-1799로 전화하시면 직원이 전화를 받고 바로 열어주세요

 

지하에도 주차장이 따로 있더라고요 ^^

지상 주차

 

 

 

 

 

 

[2] 피스 피스 출판 단지점 내부 소개

입구가 조금 독특해요

피스 피스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예요

문이 매우 큰데 제가 생각하기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기 때문에

문을 크게 만든 것 같더라고요 ^^

 

 

입구

 

커피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메뉴가 많은데

특히 여기는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우유 메뉴도 있더라고요 ^^

따뜻한 우유 거품이 있는 우유와 오렌지 주스, 복숭아 주스^^

 

메뉴판

 

피스 피스는 파이로 유명한 카페예요^^

- 초콜릿 피칸파이

- 로투스 치즈파이

- 피스 초코파이

- 바나나 크림파이

- 티라미슈 파이

- 피스 애플파이

- 그리고 여기서 젤 유명한 펌킨 파이

파이가 정말 많아요!

 

 

내부를 살짝 보여드릴게요 ^^

실내가 매우 넓어요

 

 

홍이는 체리에이드를 주문하였어요

레모네이드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날은 체리 에이드를 주문하더라고요

잔위에 설탕이 얼음처럼 붙어 있는 거 보이시나요 ^^

체리 에이드

 

 

아메리카노는 2가지 맛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직원 분이 설명해 주시는데 ^^

신맛과 구수한 맛 중에 고르라고 하시더라고요~

아메리카노

 

 

차창이 잘 보이는 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저 밖은 아까 주차를 하고 들어온 야외이네요

창가에 자리 잡았어요!

 

 

안에 실내가 매우 넓더라고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라서 그런지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이 었어요

강아지들의 초상권을 위해서 사진은 찍지 않았답니다

넓은 실내

 

 

카페에서 나왔어요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야외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해도 좋은데 빛을 쫌 쬐고 가셔도 좋아요 ^^

 

 

햇빛도 잠시 쬐 보아요 ^^

 

오랜만에 여유롭고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여러분도 근교로 나들이 가시는 건 어떠세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