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우리동네 커피 맛집, 본점 [도화 프릳츠 커피]

긍정적 마인드 2022. 4. 11. 10:20
반응형




오늘은 동네 숨은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우리 동네 커피 맛집, 도화 본점 프릳츠 커피예요!

매일 시간에 맞추어서 빵을 굽고 있고
커피도 볶아서 판매도 할 정도로 전문적이더라고요~
동네 커피숍이라서 생각날 때마다 그냥 쉽게 다녔었는데~ 언젠가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거 보고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알고 보니 여기가 본점이고, 체인점도 있고
제품들이 온라인으로도 판매되고 있어서
역사가 있는 카페구나~ 싶었어요^^



[1] 도화 본점 프릳츠 커피 위치
카페가 길 안쪽에 숨어 있어서 잘 찾으셔야 해용 ^^




[2] 도화 본점 프릳츠 커피 소개
기와집으로 만들어진 오래된 한옥집이 프릳츠 커피의 입구예요 ^^
기와집 한옥 건물이 도심에 있어서
새롭기도 하고 익숙하기도 해서 좋더라고요^^

프릳츠 입구

입구 안쪽을 들어오면 더 분위기가 좋아요 ^^
꼭 응답하라에 나오는 90년대 한옥 집 같아서
너무 차분해지고 이 공간이 새롭게다가 와요 ~

내부



날이 좋은 날에 테라스에서 차와 빵을 먹으면
너무 좋아요 ㅎㅎ
날 좋을 날엔 인기가 젤 많은 장소이죵^^

1층 분위기 ㅎㅎ


이제 내부에 빵을 소개할게요
지하에는 베이커리 만드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서
매 시간마다 빵이 구워져 나오더라고요!

프릳츠 커피의 시그니쳐는 바로 크루아상이에요!
겹겹이 쌓인 빵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시그니쳐 크루아상


단팥빵에 호두도 박혀 있어서
고급진 단팥빵을 맛 볼 수 있어요!
제가 간 시간이 단팥빵이 나오는 시간이라 ^^
손쉽게 get 할 수 있었어요

단팥빵


프릳츠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은 바로
크림 쿠루아상이예요!
머스터드 크림에 바닐라 빈을 넣어서
정말 고급진 맛이 나용 ^^
가격이 조금 있어도 (4,100원)
방문하면 항상 주문하는 제품이랍니다 ^^

시그니쳐 크림

크루아상으로 만든 샌드위치 진짜 맛있는데
이날은 좀 늦어서 다 팔렸네용 호
생크림 빵 비쥬얼이 옛스럽죵 ㅋㅋ

생크림 빵


카운터에는 스텝이 정말 많아요
왜냐면 프릳츠는 1층 , 2층 그리고 2층 야외까지
좌석이 구석구석 꽤 많거든요~ 특히나 베이커리도 맛집으로 유명해서
저처럼 포장 손님이 참 많아요! 그래서 항상 손님도 스텝도 많더라고요!

카운터

잠깐 프릳츠 제품들을 소개 할게요!
먼저 설명드렸듯이 원두를 직접 만들어요
신기하게 카카오 선물하기에도 있더라고요

프릳츠 원두


커피 말고도 커피와 관련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컵들도 귀엽고 팬과 노트까지 있어요
은근 프릳츠 팬들이 있더라고요 *^^*

제품들

저는 단팥빵과 크림 크루아상을 사고
신나게 집으로 달려갔어요 ㅎㅎ

팥빵과 시그니쳐 크림


가을은 천고 마비의 계절이라는데~
봄이 천고 마비의 계절같아요 요즘…
너므 잘 먹고 있어 살이 찌고 있네요ㅠ 하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나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