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이탈리아 음식의 모든 것! 더 현대 ‘EATALY’

긍정적 마인드 2022. 4. 15. 10:00
반응형

오늘은 서울 더현대 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음식의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ETTALY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이탈리아 음식을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참 많아졌어요
토마토, 크림, 오일 스파게티와
올리브 오일을 이용한 감 바쓰 등 정말 다양하게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있어요!

재료를 구입할 때는 보통 마트에서 구매하는데~
좀 더 이탈리아 맛이 제대로 나올 수 있는 재료들을 구매할 수 없을까? 하고
고민하던 중에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1] 더현대 점 EATALY 위치
더현대 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2] 더현대 점 EATALY 내부 및 제품 소개
이탈리 스토어의 모습이에요!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비주얼이에요
식자재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을 한참 했네요^^

입구



가장 먼저 입구에 콜롬바라고
부활절에 이탈리아에서 먹는 빵이라고 해요~
틴케이스에 넣어서 판매하는데
너무 이뻐서 살 뻔했어요! 왼쪽의 파네토네 빵은 세일 기간이더라고요!

빵들도 맛나 보여요



견본품으로 속을 보여주는데~
안에 빵이 포슬포슬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우왕 맛나 보여요



요리를 좋아해서 식자재 구경을 정말 좋아하는데~
파스타 재료를 판매 중이었어요!
와.. 파스타 종류가 이렇게 많을 줄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맛들도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파스타 재료



토마토소스도 다양했어요!
므흣해지네요~
이탈리 제품은 잘 어울리는 면과 소스 그리고
만드는 법도 나와있는 안내 책자도 있더라고요!
구매하기 편리해요^^

소스






이탈리아 하면 와인을 빼놓을 수 없죠!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있었어요^^

와인



3병에 36,000원으로 세일 중이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이탈리아 음식과 와인으로
한번 제대로 즐겨 볼까 해요 ~

할인 제품들도 다양해요



이탈리 가게 앞이 이뻐서 한 장 ^^

더현대 정말 잘 꾸며 놓았죠 !



참고로 이탈리 레스토랑이 바로 옆에 있어요!
식자재들로 직접 요리를 해주시는 거 같았어요 재료도 재료지만 이탈리 재료로
셰프들이 만들어주는 음식도 꼭 맛보고 싶네요 ^^

레스토랑도 있어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