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가성비 좋은 카페 이디아에서 맛난 츄로스를 먹어요 ^-^

긍정적 마인드 2022. 4. 2. 10:30
반응형

오늘은 가성비 좋은 카페 이디아에서 맛난 추로스를 먹었어요 ^^
이쁜 카페들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좋은 가게가 최고 아닐까요 ^^

요즘 한강 걷기를 자주 해서 그런지 오랜만에 망원동까지 걸어가게 되었어요!

한강 걷기 하면서 망원점 까지 갈 때는 꼭 이디아 한강 공원로 점을 들려요 ^^



[1] 이디아 한강 공원로점
한강에서 나오면 바로 나타나요
너무 걸었더니 지치 더라고요 ㅎㅎ
항상 여기까지 걸으면 꼭 이디아 한강 공원로점에서 잠시 쉬었다 가요!
여러분도 잘 알고 있듯이 가성비가 매우 좋거든요 ^^






[2] 이디아 한강공원점 소개
이디아는 파란색이 특징이 카페예요~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소개하기가 조금 쑥스럽네요 ㅎㅎ
메뉴도 다양하고 홀도 크고 가격도 저렴하고 참 좋네요 ^^

메뉴판



항상 라테랑 쿠키류를 자주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늘은 추로스를 주문해 보았어요!

이디아는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지요~

주문하는 중이예요



이디아는 제품이 참 많아요
원래도 가성비가 좋은 가게인데 제품들까지 가성비가 뿜 뿜 하네요!

이디아 제품이 참 많아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홍이(남편 애칭)
항상 저렇게 휴대폰과 붙어 있는데...
뺏어야겠어요 ㅋㅋㅋ

저도 휴대폰은 노치지 않지만...
하하 되돌아보니 저도 휴대폰은 노치지 않긴 해서 ^^
뒤돌아 보게 되네요 ㅎㅎ

기다리는 홍이.. 휴대폰을 뺏어야 겠군요 ㅎㅎ



짜잔~ 메뉴가 나왔어요!
추로스가 2,200원인데 2개가 들어있네요!
따뜻하게 데워주신 추로스 당이 떨어졌을 때 딱이더라고요!
안 먹겠다고 하고선 하나 뚝딱 먹었네요 ㅎㅎ

맛난 츄로스

잘 쉬고 갑니다~ ㅎㅎ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