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나용? 망원동 돈카츠 맛집 “Heki [헤키]”

긍정적 마인드 2022. 3. 30. 10:30
반응형

오늘은 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나 싶은 망원동 돈카츠 맛집 헤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오랜만에 마포에 망리단길이라고 불리우는 망원동의 맛집 골목을 구경해 보았어요!
날이 점점 따뜻해져서 그런지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걸어 다녀보았어요!

 

가게까지 걸어가는 길에 미쉐린 맛집 스티커가 4개나 붙어 있는

오레노 라면집이 있었어요!

헤키가는 길이였는데 하마터면 여기서 먹을 뻔했어요 ㅎㅎ

다음번엔 꼭 여기를 들려 보려구요

 

오레노 라면

 

 

그리고 여기 어글리 베이커리는 항상 이렇게 줄이 엄청 길어요!

방송에서 나온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그래서 더 사람이 줄지를 않아요 ㅜㅜ

언젠간 꼭 먹어보고 싶네요 ^^

 

어글리 베이커리

 

 

 

 



[1] 망원동 돈카츠 맛집 헤키 위치
망원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하지만 골목 아주 속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지도를 보고 잘 찾아가셔야 해요~

 

 







[2] 망원동 돈카츠 맛집 헤키 내부 소개
입구인지 한참 쳐다보았어요 ^^
가정집처럼 생겼는데~ 아주 살짝 낮은 위치에 있어요!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오른쪽에 의자 좌석이 놓여 있어서 5팀 정도는 자리가 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초상권 침해로 그냥 잘랐어요 ^^

입구에 들어가면 대기를 손으로 적으면 되고 메뉴도 미리 정하셔서 주문을 넣어야 합니다.

헤키 입구



내부가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왼쪽에 3자리 정도 있고, 오른쪽에 4팀 정도 앉을 수 있어요
그래도 미리 주문을 넣기 때문에 앉자마자 바로 메뉴가 나오고
너무 맛있어서 ^^ 후딱 먹기 때문에~ 회전율이 높아요 ㅎㅎㅎ
그래서 2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헤키 내부



남편 뒤쪽에 보이시는 게 오픈 주방이에요
메뉴는 2분 정도 만들고 계시고 종업원은 2분 이었어요,
가게가 조금 커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금방 부자 될 거 같긴 하더라고요 ㅎㅎ

내부 공간은 좁아요



뒤에 좌석 보이시나요?
대기하는 장소에 좌석들이 의자만 놓여있어요
약간 가게가 조금 낮은 것이 보이시죠?

너무 조아용 ㅎㅎ 맛나게따!!



메뉴는 상 로스 카츠정식과 특 히레카츠 정식을 주문하였어요.

가브리 살이 보이시나요?
조금 느끼하긴 한데~ 부드러워요!
히말라야 소금과 트러플 오일을 찍어 먹으면 맛나요!
고추냉이와 할라피뇨를 함께 먹으면 정말 깔끔해요 ^^

상로스 카츠



등심 덧살(가브리살)이 붙은 등심살로 일반적인 등심보다 육이 진하더라고요!
살코기와 살고 키 사이의 근지 방이 있어 고소한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그리고 히레카츠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여러 가지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아요^^

히레카츠도 함께!



헤키의 시그니쳐 메뉴인 히레카츠 정식이에요
원래는 150g인데 특 히 레 카프는 200g이에요 ^^
맛있는 건 많이 먹어야죠 ^^

특 히레카츠 정식 (200g)



히레카츠는 YLD 돼지의 소량 나오는 근육이 없는 안심살은 부드러우며 쫀득한 식감을 주더라고요!
실제로 맛본 식감으로는 히레카츠가 꼭 떡을 먹는 것 같았어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식감이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부드러워요!


시식평에는 제주도 연돈(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돈카츠 가게로 유명) 보다 더 맛있다 라는 내용이 있더라고요
다음에 연돈 꼭 가봐야겠어요 ^^
어디가 더 맛있는지 꼭 설명해 드릴게요 ㅎㅎ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