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스타벅스에서 봄 음료가 새로 나왔대요 ^^ 만연한 봄의 기운을 느껴 보세요 ~

긍정적 마인드 2022. 3. 31. 11:00
반응형

오늘은 만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스타 벅스 봄 음료를 소개해 드려요 ^^

날씨가 급작스럽게 따듯해져서 여기저기 봄봄 하네요~

스타벅스에도 봄이 찾아왔더라고요~

제가 늦은 건지 ㅎㅎ

더 큰 지점에 가면 다양한 제품들이 훨씬 많은데~

저희 동네에 작은 지점에 들려서 봄 음료를 주문해 보았어요 ^^



[1] 마포 아크로타워 스타벅스 점
봄 음료를 맛보기 위해서 한걸음에 달려 갔어요 ^^




[2] 스타벅스 봄 음료 소개
얼마 전에 등산 가려고 대형 텀블러는 샀는데...
봄이라 핑크 핑크 한 디자인으로 대형 텀블러가 나왔더라고요~
얼마나 아쉬운지 ㅜㅜ 사진에 위에 있는 대형 텀블러 너무 이쁘더라고요 ㅜㅜ
조금만 참았다가 구매할걸 했다니까요 ㅎㅎ

봄 재퓸들이 나왔어요 ^^




봄 음료가 3개가 나왔어요~
핑크 크리스털 캐모마일 티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부르
딸기 드림 말차 라테
이렇게 3개의 음료가 나왔어요~

평소에 꾸덕한 크림을 좋아해서 그림만 보고
딸기 드림 말차 라테를 주문했어요

봄 음료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면서 주문을 기다리고 있어요
마포 아크로타워점은 크기는 작지만 스타벅스의 특징이 작아도 공간 활용을 잘하는 거 ^^
좌석 배치도 잘되어 있어서 사람들끼리 동선도 겹치지 않고 좋더라고요 ^^

기다리고 있어요~




짜잔~ 음료가 나왔네요~
따뜻한 제품으로 주문해서 테이크 아웃 잔으로 받아서 속이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딸기 드림 말차 라테 음료 후기는

결과적으로는 잘못된 선택이었다입니다 ㅜㅜ

저는 우유를 마시지 못해서 두유로 바꿔서 주문했는데,
딸기와 녹차의 만남은 좋았지만, 두유맛이 너무 강했더라고요~
셋은 잘 어울리지 않았어요 ㅜ

딸기 드림 말차 라테를 드신다면 ^^
꼭 두유로 바꾸지 마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이스가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짜잔 맛나게 마셔용 ㅎㅎ


날 좋은 날 핑크 크리스털 캐모마일 티 아이스로 한잔 하고 싶네요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