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고급] 미니언즈 DIY painting kit

긍정적 마인드 2022. 3. 13. 09:30
반응형

 

 

 

 

 

오늘은 미니언즈 DIY painting kit의 대장정의 마지막인 고급 수준을 색칠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정말 고급 수준인지 완성 물도 너무 만족스럽고
무엇보다도 어깨와 손목이 너무 아프네요 ^^

당분간은 쉴 거 같아요! ^^

 

 

 


[고급] 미니언즈 DIY painting kit
아래 사진과 같이 캔버스 위에 밑그림이 미리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번호가 적혀있는 아크릴 물감이 담겨 있어요
그래서 해당하는 캔버스 숫자에 맞추어서 아크릴 번호를 찾아서 채워주면 돼요
너무너무 쉽죠 ^^

 

하지만,, 역시 고급 수준이라 그런지 채우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지금 자세히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왕관 안경 그리고 KING라는 글씨의 디테일이 보이시나요?

 

눈이 빠지는 줄 알았어어요!!

그래서 처음엔 조금 쉬워 보이는 It's good to be 먼저 칠했답니다 ^^

 

 

KING이라는 글씨에 도전을 시작했죠..

크랙이 간 모양의 디테일이 정말 살아있더라고요 ^^

무념무상으로 색을 칠하다 보니 왜 이런 디자인 여야만 했을까..라는 생각까지 들었죠 ^^

 

수많은 고비를 견디고 미니언즈 왕의 모양이 거의 완성되었어요!

사진으로 찍고 보니 입체력이 뿜 뿜 하네요

특히 매우 신경 써서 칠한 왕관이 너무나 멋져서 아주 아주 보람된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왕이 두른 용포(?)의 털 모양이 실감이 나서

금손처럼 느껴졌어요 ^^

 

 

 

짜잔!! 배경까지 칠하고 나니 정말 멋진 미니언즈 왕자님이 완성되었습니다.

배경이 검은색이라 한창 동안 검은색 아크릴 물감과 싸웠는데

다 완성하고 보니 왜 검은색이었는지 알겠더라고요 ^^

 

검은색이 노란 미니언즈를 돋보이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그리고 미니언즈의 몸 내가 너무 멋져요

 

사실... 목이랑 어깨가 나갔어요..

너무 집중해서 칠한 나머지 몸이 망가졌어요 하하

그래서 월요일부터는 도수 치료하러 다녀야 할거 같네요

솔직히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제 손이 닿은 그림은 우리 집 벽에 걸어두니 한결 내 집이 아늑하고 뿌듯하게 채워져

더욱더 작품에 애정이 가더라고요~ 

 

제품을 사서 벽에 그린 것도 세련되고 좋지만

내손으로 그린 그림 하나 정도 걸어두는 거 어떠세요? ^_______^

전 매우 만족스럽고 뿌듯하답니다!!

 

 

날이 점점 따뜻해 지고 있네요~

알차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