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중급] 미니언즈 DIY painting kit

긍정적 마인드 2022. 3. 10. 10:00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취미생활로 하기 좋은 diy Painting Kit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초급단계의 색을 입힐땐 하루면 끝이 났는데
역시 중급이라 그런지 시간이 좀더 걸리네요 ^^




[중급] 미니언즈 DIY painting kit
아래 사진과 같이 캔버스 위에 밑그림이 미리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번호가 적혀있는 아크릴 물감이 담겨 있어요
그래서 해당하는 캔버스 숫자에 맞추어서 아크릴 번호를 찾아서 채워주면 돼요
너무너무 쉽죠 ^^

이번 그림은 미니언즈가 가장 좋아하는 바나나를 들고 있는 그림이예요!

그림에 노란색이 많아서 너무 사랑스러워요 ^^



노란색과 초록색은 정말 잘 어울리는 색이예요 ^^

점점 완성되는 모습을 보면 너무 신기해요 ^-^



이제 거의 틀이 완성 되었어요~

미니언즈의 큰 특징이라고 하면

양쪽 눈의 색이 다르더라구요

한쪽은 초록 한쪽은 갈색

이게 참 미니언즈의 매력인거 같아요!!



마지막에 가장 진한 색으로 마무리를 해줘요

선명하게 나타나는 미니언즈의 모습

너무나 사랑스럽고 이쁘네용 ㅋㅋ

눈이 너무 선명하고 오묘해서 이뻐요!

제가 칠하고 이쁘다고 극찬을 하니 부끄럽네요 ㅎㅎ

 

벽에 점점 제 그림이 늘고 있어요 ㅋ

제가 그린 그림은 아니지만~ 제 손길이 닿은 그림이라 좋아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