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단양 카페 추천] 비쥬얼 끝판왕! 단양 마늘 아포가토가 맛있는 '카페 인 단양'

긍정적 마인드 2022. 3. 16. 10:30
반응형





오늘은 단양에 가면 꼭 들려야 할 비주얼 끝판왕 카페 인 단양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단양에 유명한 것은 마늘인건 다들 아시죠?
저만 알기 때문에 모르실 수 도 있죠 ㅎㅎ

마늘 모양을 그대로 본떠서 만든 마늘 아이스크림이 예요!
마늘이 첨가 되진 않았답니다! ㅎㅎ

그럼 이제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1] 카페 인 단양 위치 및 주차
처음 포스팅에서 단양 구경시 장소 개 드릴 때
단양은 재래시장 위주로 음식점들이 활발하게 모여있다고 설명드렸어요
그래서인지 강 위주로 이쁜 카페들이 즐비해 있어요!
주차장은 아시다시피 강가 주변으로 무료 주차장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
http://naver.me/5JJQEnNK

 

카페 인 단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57 · 블로그리뷰 1,172

m.place.naver.com







[2] 카페 인 단양 소개
카페인 단양은 게스트 하우스 짝이라는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기~ 통유리창의 카페가 잘 보이네요!
신이 나게 달려갔어요 ^^

카페 단양 입구



카페 안은 화이트로 가득 차 있었고
안에는 깔끔한 인테리어이더라고요^^

카페 입구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쳐 메뉴가 보이네요!
마늘맛이 나지 않는 마늘 아이스크림!
단양 아보카도, 단양 마늘 라테예요^^

메뉴판



우왕 근데 가격이 후들후들하네요 ㅋㅋ
아포가토가 9천 원 그리고 라테는 7천 원^^
잘 개발한 마늘 아이스크림 하나가
매출을 급상승시킨다니! 대단하지요^^
카페 사장님이 오랫동안 개발한 노하우로
잘 녹지 않는 아이스크림으로 개발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메뉴 개발 들어갑니다!!

 

시그니쳐 메뉴


주문대 옆에 케이크 보세요^^
마늘 모양 천지예요^^
케이크 위에도 마늘이 있네요 ㅋ
마늘 맛이 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마늘 모양 초코렛도 있어요 ㅎㅎ



창가 좌석이 가장 인기가 많아요!
나갈 때가 돼서야 겨우 앉아 보았다는 ㅎㅎ

창밖을 바라보는 저랍니다 ㅎㅎ


짜잔 ^^
마늘 아보카도가 나왔어요~
어떠신가요!! 엄청나죠^^

마늘 아보가토(무려 9,000원)



가격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정말 비싸긴 했지만… 너무 이쁜 걸 어쩌죠 ㅎㅎ
먹기가 너무 아까와서 눈으로만 먹었답니다^^

비쥬얼 끝판왕이죠!!



눈으로 진짜 먹을 수 없으니~
이제 진짜 먹어야겠죠^^
뜨거운 커피를 붓습니다 ㅎㅎ


정말 사장님 말대로 마늘 아이스크림이
잘 녹지 않더라고요^^
뜨거운 커피를 부어도 모양이 무너지지 않았어요!

커피를 뿌려 보아요!!



마늘 아이스크림이 워낙 인기라서 ^^
금방 소진되더라고요!
마늘 아포가토와 라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빨리 움직이세요!

 

인기가 많답니다 ㅎㅎ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