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삼프로 TV 시청자 자문단 1기

[Youtube] 삼프로 TV 시청자 자문단 활동 내용(1)

긍정적 마인드 2020. 11. 13. 22:30
반응형

 

삼프로 TV 시청자 자문단 활동에 대해서 소개해 보고자 한다. 자문단 활동은 전에도 설명 했지만 카카오톡을 통해서 한다. 손쉽게 카톡으로 실시간 영상을 보면서 자문을 하고 바로 운영자가 읽는 형식이다.

우선 자문단은 600명으로 이루어 져 있다고 한다. 이중에 10% 직업이 의사라고 한다. 그리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서 생방송에서 필요한 내용에 관련하여 실시간으로 응답을 한다.
어느날은 화이자에서 백신이 나와서 저온 보관 및 이동에 관한 이슈가 나왔는데 냉동 탑차관련 종사자 자문단이 자세한 답변을 내는 것을 보고 정말 도움이 되는 구나^^ 하고 느꼇다.

아래는 처음으로 운영진의 답변이엿다. 600명의 자문단이 동시에 말을 하니 정말 정신이 없을 듯 하다 ㅋㅋ

첫 피드백


다른 자문단들은 어찌 활동하는지 잘 모르겟지만 나는 매일 삼프로TV를 듣고 좋아던 점들이나 더 듣고 싶은데 아쉬웠던 패널이 있으면 요청하는 형식으로 자문을 썼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박석중팀장님이 항상 너무 아쉬웠는데 이런 의견도 바로 전달 될 수 있어서 좋았다!

두번째 피드백!


항상 내가 올리는 자문에 대해서 운영진이 소중하게 귀기울여 들어준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도 매일 피드백을 올리게 된다^-^

세번째 피드백



얼마전에 김프로님으로 부터 문자가 왓다!
하하 ㅋㅋ 단체 문자지만~ 개인적으로 온 문자 같이 친근하고 좋았다^-^
정말 김프로님 말처럼 같이 식사 할 날이 올까?^-^
그날이 너무나 기다려 진당!!
코로나야 언능 종식되랏!!

김프로님 문자♥


600명의 자문단을 뽑으므로서 나도 뽑히지 않았나 싶다(>_<)ㅋ 자문단 수가 적었으면 아마도 뽑히기 쉽지 않았을듯 ㅋㅋㅋ
지속적으로 삼프로TV와 함께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 해야겟다!

운영진 문자!



 





 

728x90
반응형